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간단하게 즐길 스마트폰 게임 추천_원더볼 히어로즈_핀볼게임

by reviewer_life 2015. 8.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응용 핀볼 게임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보통 핀볼의 경우 아래에서 위로 쏘아 구슬이 여러 곳을 강타하면서 점수를 내는 게임을 말하죠. 그리고 중간 아래에는 볼이 빠지는 구멍이 있어서 거기로 공이 나갈 경우 게임이 종료되는 게임인데, 오늘 소개 드릴 원더볼 히어로즈는 핀볼을 응용한 게임입니다.

 

 

 

 

그런데 게임 방식은 조금 다릅니다. 공이 벽에 부딪히면 튕겨나오고, 중간 중간 장애물들 중에서 빨간 타일에 부딪쳐서 모두다 없애 버려야 하는 타입의 게임입니다.

 

 

 

 

 

사실 조금은 난이도가 있고, 아무렇게 쏜 공이 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정확한 계산보다는 뜬금없이 클리어하면서 얻는 느낌이 기분 좋게 만들어 주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이 듭니다.

 

 

 

 

또한 게임 중에 파란 타일을 맞히면 특수한 아이템이 적용되는데, 아이템은 메인 스테이지 마다 다르게 적용됩니다. (나라마다 다르게.... 이집트 편에서는 세개의 핀볼이 날아다니고, 중국 편에서는 토끼의 배가 아래에 등장해서 핀볼이 튕겨 올라가게 하기도 하는 등 다양하게 아이템들이 적용됨)

 

 

 

 

 

 

 

 

하다 보면 재밌지만, 그러나 실패할 경우 오기가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다시 클리어를 하기 위해 재도전을 하기도 하는 등 가볍게(?) 즐기는 스마트폰 게임입니다. ^^

 

 

 

 

 

 

 

 

심심할때 한번씩 하기 좋은 원더볼 히어로즈 스마트폰 게임 추천합니다. ^ ^ 다양한 스테이지가 있어 지루하지 않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