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마트폰 슈팅게임 추천] 비행기사단_할만 해요!!

by reviewer_life 2015. 7. 11.
반응형

 

드래곤 플라이트 이후에 재미있는 슈팅게임을 찾고 있었는데,

 

그나마 이게 해볼만 하네요.

 

카카오톡 게임

 

:::: 비행기사단 ::::

 

 

 

 

"지금까지의 슈팅은 잊어라!"고 광고하네요. ^ ^;;

 

슈팅게임에 RPG요소를 가미해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스토리가 진행되어 가면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판타지 소재 스토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나 하나 읽어 가면서 하시면 됩니다.

 

저는 귀찮아서 다 넘겨버렸지만.... ㅋㅋ

 

뿅뿅!!! 총알만 나가면 된다는 주의라....

 

 

 

 

실행하고 첫 대기화면이 아래와 같이

 

지금까지 키워온 비행기와 총알이 나가는 모습이 나옵니다.

 

캐릭터 역시 여러가지가 있는데

 

자주 나오는 보석 보상을 통해서 캐릭터 구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마녀 몰리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고유한 스킬과 속성이 다르기 때문에

 

스킬 설명 잘 읽어 보시고, 구입하시는게 좋아요.

 

 

 

 

스킬포인트는 3개씩.... 한번에 3번씩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30분인가....1시간이던가 지나야 스킬포인트가 충전되니까

 

시작할 때마다 돈모으고, 스킬 올리고 반복 노가다 해야 하네요.

 

솔직히 캐릭은 기본으로 나오는 소피아가 몰리보다 좋네요.

 

빛 속성 공격력이나 회복력 스킬이 더 나은것 같아요.

 

 

 

 

그리고 매일 상점을 들러서 무료로 주는 것들 받아가면 됩니다.

보통 빨간 점으로 표시되어 있으면 내가 받거나,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는 표시기 때문에 빨간점은 무조건 들어가 보시면 됩니다. ^ ^

 

 

 

 

본격적으로 모험을 떠나면 아래와 같이 스테이지가 나옵니다.

한개의 스테이지에서 거의 안맞고, 플레이를 해야 별 세개가 나오네요.

난이도는 조금 어려운 편입니다. 그래서 꾸준히 무기와 캐릭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네요.

귀찮.......

 

 

 

자동전투 기능이 있으나 비추.....

 

뻔한 총알 맞고 다닙니다.

 

소탕이라는 아이템이 있는데, 이거 사용하면

 

플레이 안하고 그 스테이지(별세개이상 이미 받고 넘긴 스테이지만)

 

자동으로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 역시 강화와 진화로 무기를 업그레이드 해 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별로 매력적인 무기가 없다는......

 

여하튼 슈팅게임 좋아하신다면 요것도 약간(?) 추천합니다.

 

그나마 할만한 슈팅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