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재미있는 스마트폰 게임 추천_퓨처 파이트 FUTURE FIGHT

by reviewer_life 2015.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스마트폰 게임 하나 추천하겠습니다. 요즘 조금씩 키우고 있는 게임인데요. 일단 어벤져스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마블코믹스 영웅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해볼만 할 겁니다. 액션 게임이고, 타격감도 있고요.

 

 

넷마블에서 나온 게임인데, 마블에 나오는 모든 영웅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걔중에는 악당도 있지만.... 저는 캡틴 아메리카랑 빨간색 헐크와 아이언맨 마크 44(헐크 버스터) 구해서 플레이하고 있는데요. 각 영웅들마다 특기들이 있고, 그것들을 계속해서 키우는 재미가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생체 데이터라는 것을 구하면서 영웅들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시대는 미래이고, 여러가지 차원을 넘나들면서 메인 스토리가 흘러갑니다. 스토리가 귀찮으시면 저처럼 스킵을 누르시면 됩니다. ^^ 그냥 액션을 즐기셔도 무방한 게임이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액션만 즐기다가 어느날 보니 쉴드 개발실이라는 곳이 있더군요. 여긴 뭐하는 곳이지? 하고 들어 갔더니..... 그동안 여길 개발 안하고 무작정 플레이 했던것을 후회하게 되었습니다. 그냥 보조적인 부분이지만 여기도 계속 이용하다 보면 좋은 아이템이나, 필요한 것들을 구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캐릭터들의 경험치도 쌓을 수 있습니다.

 

 

 

 

쉴드 개발실에서 생체 데이터 변환기를 활용해서 랜덤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별로 필요없는 생체 데이터를 과감하게 버리고 아래 보이는 것처럼 괜찮은 놈들이 튀어 나올 수 도 있으니 꼭꼭 들려야 겠습니다.

 

 

 

 

 

 

 

 

 

영웅들을 키우는 화면은 아래와 같은데요. 빨간색 헐크의 스킬을 올릴 수 있는 화면입니다. 스킬은 올라갈때 마다 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메인으로 키울 녀석들만 집중적으로 스킬 키워주시면 됩니다.

 

 

 

 

특히 장비를 계속 업그레이드 해주셔야 하는데요. 장비를 업그레이드 할 수록 더욱 강해지니까요. 스킬보다 장비 업글이 더 능력치가 많이 올라가는듯 합니다.

 

 

 

 

이제, 임무 준비 화면입니다. 아래 이미지 처럼 일반 모드로 스토리 진행을 따라 게임을 풀어 나갈 수도 있습니다. 아래 별을 1~3개 까지 획득할 수 있는데, 플레이 도중 세명의 영웅 중 한 명의 영웅이 에너지가 다 되어 아웃되면 별 2개, 두명의 영웅이 아웃되면 별 한개 식으로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별은 많으면 많을 수록 좋습니다. 별 세개로 해당 챕터를 통과하면 자동으로 플레이 할 수 있고, 또 스킬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별 두개로 통과하면 스킬은 못쓰고 자동으로는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장면입니다. 툭탁 툭탁~ 다행히 적을 자동으로 인식해서 플레이 하기가 쉬운 편입니다.

 

 

 

 

 

 

 

친구 부르기 기능이 있는데, 랜덤으로 아무 캐릭터나 한명 선택해서 게임을 플레이 할 때 도움 받을 수 있는데, 재밌는 상황은 챕터 5-6의 경우 적의 보스가 캡틴 아메리카이고, 내 영웅 플레이어도 캡틴 아메리카고, 도움 받는 친구 부르기 캐릭 역시 캡틴 아메리카인 경우도 나오더라는 겁니다. 그래서 총 2 vs 1의 캡틴 아메리카가 전투를 하게 됩니다.

 

 

 

 

 

 

각 챕터를 클리어 하면 아이템과 경험치, 그리고 돈을 보상으로 받습니다.

 

 

 

 

한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클리어 티켓이 있는데, 이건 별 세개를 획득한 챕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그래서 그 판을 시간 절약하고 바로 클리어 하고 아이템과 돈을 획득할 수 있는 티켓이지요. 클리어 티켓은 상점에서 구입하거나, 차원의 틈에서 얻거나 다른 모드의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보너스 챕터)

 

 

 

 

 

그리고 영웅의 장비를 강화하려면 필요한 아이템 재료들이 있는데, 각각의 재료들을 모아야 강화가 가능합니다. 재료 아이템 위에 있는 더하기+를 누르면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챕터 바로가기가 나옵니다.

 

 

 

 

 

 

 

그리고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도전과제를 완수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번개 표시는 플레이 할 수 있는 횟수와 관계 되어 있습니다. 보상으로 번개(에너지)도 주거나 수정을 줄 때도 있습니다. 그리고 쉴드 경험치를 주는데 쉴드 경험치는 쉴드 업그레이드와 관계되어 번개 표시 에너지를 늘려 주기도 합니다.

 

 

 

 

 

영웅 장비 강화 외에도 영웅을 진급시킬 수 있습니다. 각 영웅에게는 별이 붙어 있는데, 진급은 별의 갯수를 늘리는 것입니다. 늘리는 방법은 생체 데이터를 필요한 만큼 얻어서 늘릴 수 있습니다. 진급과 함께 스킬의 갯수도 하나씩 늘어 납니다.

 

 

 

 

 

일반 임무 플레이 외에도 정예임무가 있습니다. 정예 임무에서 몇 개의 캐릭터들의 생체 데이터를 구할 수 있는데, 각 챕터마다 세번씩만 플레이 가능합니다.

 

 

 

 

요일 임무에서는 ISO-8을 구할 수 있는데, 그냥 몇 가지 능력치를 올려주는 보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별이 높을 수록 효율이 높고, 보석 역시 강화를 통해 능력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강화는 5강화 까지 가능합니다. 이것 역시 강화하려면 돈이 많이 듭니다. 그리고 얻을 수 있는 보석은 요일 마다 달라지고, 이미 플레이한 스테이지의 경우 자동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특수 임무가 있는데, 여러가지 캐릭터들을 모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는 별로 플레이 안해봤는데, 대충 해볼만 합니다.

 

 

 

 

 

다음으로 보너스 스테이지의 경우 돈과 영웅의 능력치를 높여 줄 수 있는 특수한 보석을 구할 수 있습니다. (정예 임무에서도 똑같은 보석을 보상으로 주죠.) 여기서 돈을 굉장히 많이 주니까 꼭꼭 하루에 한번씩은 모조리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한번 클리어 한 후에는 자동으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빌런 시즈 역시 각 영웅들을 선택해서 한명의 보스와 겨루는 것인데, 스테이지를 넘기면서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토큰으로는 생체 데이터를 구할 수 있어요.

 

 

 

다른 유저와 대결 할 수 있는 타임라인 배틀 역시 해볼 만 합니다. 하루 10번으로 제한 되어 있지만 여기서 내 캐릭터와 다른 사람들의 캐릭터를 겨루어 볼 수 있습니다. 내 레벨보다 낮은 유저와 붙으면 대부분 이겨요. 여기서도 명예 토큰을 받을 수 있는데 명예 토큰 역시 다른 것과 교환 할 수 있어요.

 

 

 

 

 

 

자아, 여기까지 재미있는 스마트폰 게임 퓨처 파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저도 꽤 오랫동안 플레이 했고, 아직까지 캐릭터 키우는거나 캐릭터 모으는게 재밌어서 계속 하게 되네요.

 

심심한 분들, 마블 코믹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스마트폰 게임이었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