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드디어!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모바일 광고 크기 업데이트 되었네요!

by reviewer_life 2014. 5. 29.
반응형

드디어!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모바일 광고 크기 업데이트 되었네요!

 

 

드디어 티스토리 모바일 광고 크기가 조금 크게 허용되네요.

 

애드센스 모바일 플러그인 설정에서 기존에는 320x50만 허용되었는데,

 

오늘부터 320x100 크기도 허용된다고 합니다.

 

저는 얼른 바꿔놓았습니다.

 

 

 

티스토리 공지에 보시면 아래와 같아요 ^^ 친절하게 캡쳐 가져왔습니다.

 

 

 

 

 

사실 검색 유입이 요즘 모바일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고민이 많았는데,

 

티스토리에서 어느정도 저의 이런 고민을 해소해 주네요.

 

 

 

 

 

바꾸는 방법은 관리에서 플러그인 설정에서 구글 애드센스 모바일용 플러그인 설정 바꿔 주시면 됩니다.

 

(^^ 애드센스에서 내광고 들어가셔서 320x100짜리 광고도 새로 만들어야 겠지요?)

 

그다음은 물론 카피 & 페이스트!!

 

 

 

 

 

혹시 ~!!  벌써 다음과 카카오의 시너지~ 가 나타나는 건가요? ㅎㅎ

 

티스토리 (다음)에서 좀더 크게 크게 일을 벌려 나가는 건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여하튼 애드센스 운영하시는 분들! 얼른 크기 바꾸시길 바라며

 

뭐,, 반응형 스킨 쓰는 분들 빼고요 ^^

 

그럼 다음에도 좋은 소식 가져올께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