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동그란(둥그런) 안경테가 가지고 싶다! 장나라 안경(운명처럼 널 사랑해) & 꽃할배 신구 안경 & 해리포터 안경 & 스티브잡스 안경

by reviewer_life 2014. 7. 26.
반응형

둥근 안경테, 요즘 대세?

 

 

 

요즘 텔레비전을 보면서 동그란 안경테 쓴 사람들이 많이 나오네요.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나오는 장나라 씨 역시 요즘 장나라 안경이라는 검색어를 치면 많이 나오고요.

 

또 얼마전에 했던 꽃보다 할배 시리즈에서 신구 님의 안경이 무척 잘 어울리시더군요.

 

아내는 그 안경을 보고 사달라고 계속 조르고 있습니다. ㅎㅎ

 

 

 

 

어떤 블로그에서 백범 김구 선생님도 동그란 안경테를 쓰고 계신 사진을 봤는데요. ^^ 완전 복고풍이네요.

 

 

 

 

 

해리포터에서 나온 귀여운 꼬마기억하시죠? ㅎㅎ 둥근 안경테가 유난히도 귀여웠습니다. 마지막 편까지 바꾸지 않았던 해리포터의 안경 컨셉~

 

 

 

 

 

故 스티브 잡스 역시 둥근 안경테로 귀여운 이미지와 부드러움을 노리신것은 아닌지.....

 

 

 


 

 

둥근 테가 주는 이미지로 한번 변신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느낌을 사람들에게 줄 수 있기 때문이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