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Wow! 포드사의 링컨-MKZ (Lincoln MKZ, 2013) 멋지네요! 사진으로 둘러보기!

by reviewer_life 2014. 2. 4.
반응형

Wow! 포드사의 링컨-MKZ (Lincoln MKZ, 2013) 멋지네요! 사진으로 둘러보기!

 

 

오랜만에 멋진 차 발견했네요. 포드에서 만든 2013년 링컨 MKZ입니다. MKS와 MKX도 있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요게 더 나아보입니다. ㅎㅎ

 

 

 

 

 

 

 

 

 

 

 

 

 

 

 

 

 

 

 

 

정말 럭셔리해 보이네요.

 

 

 

 

 

 

 

가격은 링컨 MKZ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가격이 제법나가네요. 에휴~....

 

 

 

멋지네요. 요런 차 한번 타봤으면 하네요.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