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부산 남포동 근처 만박문구점~ 추억 돋네요!!

by reviewer_life 2014.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문방구하면 떠오르는 추억! 정말 사고 싶은 것, 신기한 것 많은 곳인데요.

 

 

 

지금도 가끔 문구점에 가면 여기 저기 둘러보곤 합니다.

 

아직도 사고 싶은게 많이 보이네요. ㅎㅎ (마음만은 어린아이이고 시포라~)

 

 

 

가끔 들리는 곳은 '만박'이라고 가끔 교회 주일학교 학생들 물건을 사거나

 

행사 물품을 살 때 자주 가는 곳인데,

 

예전부터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뭐, 요즘은 아트박스나 예쁜 팬시를 파는 곳이 대세이긴 하지요. ㅎㅎ

 

 

 

그래도 추억이 돋는 만박 문구상사인데요. 남포동 근처에 있는데,

 

할인도 제법 많이 해줘서 한번 가면 십만원어치 넘게 사오곤 했네요. ㅎㅎ

 

 

 

물론 모두 다 아이들 선물이고요. ㅎㅎ

 

 

 

 

 

무엇을 선택하느냐~ 항상 고민이 되는 곳이죠. 요즘에는 예전보다 더 신기한 것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하트 뿅뿅~)

 

 

 

 

 

 

 

ㅋㅋ 컴퓨터 뒤적이다 사진이 남아 있어서 이렇게 올려보네요.

 

 

 

위치는 대충 ~ 저쯤!! 토성초등학교 옆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