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관련

[블로그 태그 자동으로 생성하기 팁]블로그에 일일이 태그 쓰기 귀찮죠? 태그 자동으로 만들어 볼까요?

by reviewer_life 2014. 1. 1.
반응형
블로그 태그 자동 생성기 사이트 리뷰

 

 

오늘 재밌는 사이트 발견했네요.

 

블로그에 일일이 태그 달려면 정말 귀찮은데, 어느정도 태그를 자동으로 생성해 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블로그 태그 자동 생성기 사이트입니다.

 

 

 

http://flysoulmate2.cafe24.com/blog/AutoTag.php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그림이 보이네요. ㅎㅎ

 

일단 [여유] 라는 키워드를 입력해보니까 아래 그림처럼 태그들 목록이 나옵니다.

 

그걸 복사해서 태그창에 넣으시면 되겠죠. ㅎㅎ

 

 

 

 

 

 

이번에는 [믿음]이라는 키워드를 쳐봤습니다.

 

신뢰, 믿음이, believe, 믿음 명언..... 잡다한게 다 나오네요. ㅎㅎ 썩 ~ 만족하지는 않지만, 그럭저럭....

 

 

 

이번에는 베드로를 쳐봤습니다.

 

 

 

 

ㅎㅎ 제법 잘나오네요.

 

어떻게 활용하느냐는 블로거의 몫이겠지만....

 

오늘 정말 귀찮다!! 이렇게 생각하시는 블로거 분께 추천합니다.

 

 

블로그 포스팅하랴 지친 당신을 위하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