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PDF문서 인쇄가 안될때, Secured 파일 인쇄하는 두가지 간단한 방법들!

by reviewer_life 2013. 12. 20.
반응형

 PDF파일에 락이 걸려있다면 어떻게 프린트를 할 수 있을까요?

 

 

^^ 오늘 우기가 PDF Secured 파일을 푸는 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Pdfunlock.com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사이트는 무료이고, 간단한 비번 걸린 것들은 풀어내는군요.

 

 

 

 

그런데 심각하게? 보안이 걸려있는 PDF 문서의 경우에는 풀리지 않고, 오류가 났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그러면 여기서 포기?

 

아니죠. ㅎㅎ

 

다른 유틸리티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해결할 수 있는데, 사실 유료로 판매되는 프로그램들이 확실하게 잘풀립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프로그램이 Simpo PDF Password Remover 입니다.

 

 

저도 요걸로 간신히 PDF 풀어서 인쇄를 했습니다. ㅠ ㅠ

 

 

 

PDF 문서가 인쇄가 안될때!!  삑삑삑~ warning~!!

 

 

 

Simpo PDF Password Remover를 실행시켜줍니다. ㅎㅎ

 

 

일단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죠. ㅎㅎ

 

정말 심플합니다. 그렇죠?

 

 

 

 

 

열기를 누르고 (open) 내가 풀고 싶은 파일을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선택해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지요.

 

 

 

 

 

이제 begin 시작을 누르면 자동으로 쫘악~ 빠른 속도록 언락 되면서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뜹니다.

 

 

 

Open 폴더를 누르면 새로 저장된 위치의 문서 폴더로 가게 됩니다.

 

자아, 문서를 열어보니 Secured라는 글자가 없어졌지요? ㅎㅎ

 

 

 

원래는 아래 처럼 SECURED 라는 글자가 나와서 프린트랑 저장이 안되게 막혀있는데, 새로 저장 된 문서는 풀려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마음껏 프린트 해줍니다. ㅎㅎ

 

 

 

 

 

이 프로그램에는 보안요소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security 를 참조해 보시면 패스워드를 집어넣어서 저장할 수 있쬬.

 

 

 

네이버나 구글에 잘 찾아보시면 어떤 분들이 포터블 버전을 올려놓았는데, 그걸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면 간단하게 유료를 피해가실 수도 있겠군요. ㅎㅎ

 

좋죠? Simpo PDF Password Remover 요렇게 검색어를 치시고, + 포터블이라고 검색해 보세요.

 

^^ 그런 친절한 우기씨는 물러가겠습니다. 20000~~~~~~bye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