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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에 필요한 간단한 워드 단축키 Top 10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by reviewer_life 2013. 12.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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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에 필요한 간단한 워드 단축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가장 기본적인 단축키들을 뽑아 봤습니다.

 

업무에 가장 자주 쓰게 되는 것들입니다.

 

 

 

■ 문서 새로만들기 Ctrl + N

 

 

문서 열기 Ctrl + O

 

 

문서 닫기 Ctrl + F4

 

 

문서 저장 Ctrl + S

 

 

다른이름으로 저장 F12

 

 

인쇄 Ctrl + P

 

 

인쇄 미리보기 Ctrl +F2

 

 

끝내기 Alt + F4

(끝내기 단축키의 경우 윈도우 기반의 모든 프로그램들의 공통 종료 단축키입니다.

폴더도 Alt F4로 바로 바로 닫을 수 있어요. 제가 가장 많이 쓰는 단축키이지요. ^^)

 

 

복사하기 Ctrl + C

 

 

붙여넣기 Ctrl +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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