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네이버 클리너 리뷰 및 요즘 이벤트 하고 있다는 걸 알려드림

by reviewer_life 2013. 11. 21.
반응형

네이버 클리너 리뷰

 

 

(* 위에건 단순히 캡쳐한 이미지예요. 필요하신 분은 네이버로 이동하셔서 클리너를 검색하세요. ^ ^)

 

 

음, 이번에 소개드릴 유틸은 네이버 클리너입니다.

 

네이버에서 만들었고,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간편하고 편리하네요.

 

 

 

요즘 컴퓨터가 조금 느려졌다고 느낀다던지,

 

뭔가 이상한게 깔려있는것 같다고 느끼신다면

 

네이버 클리너로 청소해 보시죠. ㅎㅎ

 

 

 

일단 네이버 클리너를 설치해보면 다음과 같지요.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네이버클리너를 검색, 다운로드 받으시고, 설치해보세요.

 

저도 이렇게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0+

 

저는 알툴바를 이미 사용하고 있어서 네이버 툴바는 쓰지 않아요. 그러니 체크를 풀었네요. *^ ^*

 

 

자, 이제 네이버 클리너를 살펴봅시다. 먼저 간편청소는 그냥 오토 기능이라서

 

도대체 어떤걸 청소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맞춤청소에 들어가 봤습죠.  

 

 

 

음... 평소에 귀찮아하는 모든 것들이 있네요.

 

익스플로러랑 크롬, 파이어폭스 3개 다 쓰고 있는데, 한방에 정리되니 정말 좋네요. ㅎㅎ

 

그 외에도 레지스트리랑 메모리, 잘못된 시스템 파일, 휴지통도 비워주는군요.

 

윈도우 탐색기도 손대는걸 보니 완전 작정하고 만들었네요. ㅎㅎ

 

 

 

 

 

저는 간편 청소는 별로 안 땡겨서 맞춤청소를 해주었네요. 뭔가 깨끗해진다는 느낌이 쏴아아아아 밀려오네요~

 

 

^^ 정말로 깨끗해 져야 할 텐데요.

 

클리너를 실행한후 청소기 돌린후 이제 보고서가 뜨네요. PC가 쾌적합네다!!

 

한가지 부족한 점을 들자면 불필요 시스템파일을 어떤 걸 지웠는지 알 수 없네요. 이것도 볼 수 있게 해주면 좋겠네요.

 

설마 엉뚱한거 지운건 아니겠지???

 

 

 

그외에도 PC 관리 기능이 있어요. 시작프로그램을 설정해줄 수 있고, 지울 수도 있죠.

 

그리고 설치프로그램도 여기서 삭제할 수 있어요. 제어판 안들어가도 되겠지요?? ㅎㅎ

 

그리고 엑티브엑스~ 우리나라만 쓰는 액티브 액스~~~ 지우는 기능도....

 

툴바 정리하는 기능도 있어요.

 

 

 

 

 

이제부터 환경설정 화면을 보여드릴께요.

 

여러가지 설정을 해줄 수 있네요.

 

예약 청소도 되고, PC 알림상태 설정이랑, PC 환경 최적화 등이 있네요.

 

 

 

 

 

 

 

네이버에서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 상품 줍니다. 어여 어여 참여해보세요.

 

저는 네이버 이벤트 자주하고 있는데, 할 때마다 하나씩 걸리고 있어서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듭니다. +0+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