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카톡게임추천]애니머스 Animas 게임 둘러보기_공략

by reviewer_life 2013. 11. 18.
반응형

[카톡게임추천] 애니머스 Animas 게임 둘러보기_공략



카카오톡 게임 중에 드디어 재밌는 걸 발견했네요. 한동안 질리지 않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용량이 제법 큰데요. 158메가바이트네요. @_@



인간으로부터 숲을 구하기 위한 동물 육성 프로젝트 캐주얼 RPG라고 합니다. 장르가 RPG이다 보니 마법이나 갑옷, 장비들을 강화하고, 레벨업 시키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대부분 동물 주인공들이 인간과 전투를 벌이지요.


게임 시스템도 흥미롭군요.


일단 출석 이벤트~ 매일 매일 출석해라잉~ 하는 메시지를 보내내요. 흐흐.....



오늘은 캬라멜을 주네요. 캐쉬와 같은 개념입니다.



캐릭터는 총 3가지가 있네요. 우선 캐티아, 고양이 소녀인가요. 검사입니다. 빠르게 공격할 수 있고,

예쁩니다. 맞나?



그담... 치포... 쥐인가요..... 그닥 귀엽지 않아서 패쓰~ 총을 쏜다고 하니

여타 RPG의 활이란 개념은 사라졌네요.



마지막, 제가 선택한 캐릭터, 베르곤. 뚱뚱...하지만 마법을 쓴다능.... 그래서 선택했습니다.

+0+ 마법 죠아~



제 캐릭명은 야생고양이네로....하지만 한글자 잘려나오네요.

그래서 야생고양이네~가 되어버렸습니다. 굴욕.... 야생고양이 집이 되어버렸다능....



오오... 처음부터 사자님이 나오네요.



로딩화면.... 계속 여러 가지 정보를 주네요.



태양의 돌이 어쩌구 저쩌구.... 사자.... 말도 많네...



이 화면이 사자와 대화를 하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미션과 탐험 화면이에요. 대부분의 게임은


이 화면에서 미션을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친구를 한명 고를 수 있네요. 저는 다른 친구가 없어


랜덤 친구를 선택하면 나와 똑같은 레벨의 아무 캐릭터나 같이 미션에 참가합니다.



곰 두 마리... 한 마리만 더 있음.... 동요도 부를 수 있을 텐데.


전투장면. 왼쪽 조이스틱으로 움직이고, 오른쪽 지팡이를 누르면 타격이 가능. 큰 지팡이 옆에 있는 조그만 지팡이가 특수 마법. 지면을 치면서 어스 퀘이크를 일으키네요. 




미션 클리어~ 임무를 성공했다네~ 여러 가지 전투 중에 획득한 아이템과 머니를 정리해서 보여주네요.

만약 인벤토리가 꽉차있다면 메일로 나머지 잉여 아이템을 보내줍니다. 이거 좋네요. 예전 드네에서는 그냥 사라지던데.. 흐흐




창고지기 프루키... 이녀석이 무기 갑옷 업그레이드를 가르쳐 줍니다. 강화에 대해서 이놈에게서 배운답니다.



갑옷.... 방어력.... +1.9라..... 역시 초보라서 방어력 있으나 마나....



업그레이드도 하고 나서, 한 번 더 미션에 들어갔습니다. 이번에는 야옹 양이 따라왔네요.




토끼 구출 이벤트 미션.



마을 왼쪽 아래로 내려가면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리노라는 놈이 있습니다.


거기서 액티브 스킬이랑 패시브 스킬 올릴 수 있으니까 꼭 가야겠지요. ^^


여기서는 게임에서 획득한 돈이나 카랴멜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어요.



저놈.... 초보에게는 강한 놈이네요. 여기서 한번 깨꼬닥하고 죽었습니다. 근데 캬라멜로 부활도 할 수 있네요.



이번에는 미션말고, 탐험을 떠나보겠습니다.

탐험이 뭔고 하니... 그냥 포탈 타고 아이템 획득하고 돈을 획득하는 부분이에요. 다른 액션은 없고,

로딩화면같은게 나와서 돈 얼마 획득했니, 아이템 뭐 획득했니 하는 장면만 보여줘요.




마을 오른쪽에 있는 상인에게 가서 검이나 방어구를 구입할 수 있어요.





내 인벤토리 안에 있는 장비들... 아이템들... ^^



미션을 하다가 궤짝 하나씩 줍고는 하는데, 이건 열쇠가 필요하네요. 열쇠는 구입도 가능하니.... 다만

머니가 좀 들겠네요. 궤짝은 랜덤 아이템이 들어 있어요.



우편함에 들어가면 미션 때 인벤토리가 부족해서 받지 못했던 잉여 아이템을 수령 받을 수 있지요.



던전이라는 곳도 있네요. 아직 레벨이 안되서 들어가 보지는 못했지만, 보스가 있다고 하니

어렵겠네요. 



열심히 돈 써라고 결제부분도 있습니다.




카톡게임이다 보니 주간 순위도 매겨지네요.



이벤트로 날개도 주네요. 흐흐 날개달린 곰 두 마리...



매직 귀걸이 발견~!



장인이 한 마리(?) 있는데 멧돼지예요. 그놈한테 가면 무기를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카톡게임 애니머스 리뷰 및 공략이었습니다. 즐거운 게임하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