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카톡게임]업고업고 for Kakao_오랜만에 재밌는 달리기 게임 발견했어요 ^^

by reviewer_life 2013. 11. 15.
반응형

윈드러너 이후에 달리기 게임은 더이상 나올게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참신한 소재로  찾아온 업고 업고를 발견했네요.

 

발상이 진짜 재밌네요. 이 게임 개발자들이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회사는 CROOZ... 라네요

 

 

 

 

 

여러가지 동물들이 등장합니다.

 

 

 

 

튜토리얼하면서 처음에는 당황했어요. 다른 동물이 나오니까 장애물인줄 알고 그냥 뛰어 넘었답니다. ㅋㅋ

 

그런데 그러면 안됨. 그 동물들 무조건 업어야 유리해집니다.

 

특히 초반에 물에 뛰어들때 거북이 안 업으면 물에 꼬르륵 빠져버려서 디 엔드~

 

그리고 거북이 업었을 때 두번 점프 해버리면 거북이가 날아가 버리니까

 

한번만 점프하세요. 저는 왜 자꾸 물에 빠지는지 몰랐는데,

 

몇번 하다보니 계속 두번 점프하고 있었답니다. ㅠ ㅠ

 

 

 

 

 

 

요건 아이템 살수 있는 화면.

 

 

 

사과는 점수예요. 사과 말고 동전도 나오는데 동전으로 각종 동물 업그레이드랑 아이템 구매해요.

 

 

 

업고 업고,,,, ㅋㅋ 게임하랴 스샷 찍으랴~ 바쁘답니다. 

 

 

 

 

 

업을 때마다 ~ 요런 효과가~ ㅋㅋ 뿅~~~

 

 

 

ㅋㅋ 다섯 마리 업었다는~ 그리고 동물들 마다 능력이 천차만별이에요.

그 말은 전략이 필요하다! 업을 때 어떤 것을 업고 어떤 것은 피할지....

 

 

 

레벨을 올려야지 다른 동물도 구입 할 수 있어요. 

 

 

 

 

 

 

 

무료한 주말 카톡게임 업고 업고 한 판어떨까요?

 

지금까지 우기 블로그의 카톡게임 리뷰였습니다.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