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키우기

야마토새우, 레드루리새우, 체리새우 기르기 리뷰~!

by reviewer_life 2016.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그동안 모아온 관상용 새우들이 나란히 있길래 찍어 봤어요. 사이 좋게 사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왼쪽이 야마토, 중간이 레드루리, 오른쪽이 체리 새우예요. 스마트폰이라 화질이 영..... 직접 눈으로 볼 때 참 예뻤는데요.



사진 왼쪽에 오페크 베타가 찬조출연했네요. 다행히 이녀석은 무리 없이 합사가 되는 녀석인것 같아요. 새우에게 별로 관심이 없네요.(다만, 하루 종일 지켜 보는게 아니기 때문에 가끔씩 쪼으고 다니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 그래서 아직 뻗은 녀석이 없어요. 




 





요건 체리랑 노랭이 새우예요. 옐로우 쉬림프라고도 하는데, 발색이 예쁘게 올라왔네요. 롯데마트에서 구입한 녀석인데 덩치도 크고 튼튼해 보이는 녀석입니다. 왼쪽에 있는 녀석이 체리새우인데, 아마 암컷이겠죠? 위에 하얀 줄무늬가 선명하게 나와있던데.... 





함께 사는 녀석들입니다. 원래는 구피가 주인이었으나.... 어느새 다른 녀석들을 모두 한 곳에서 기르게 되었네요. 주인인 풀레드 구피는 대부분 사라지고, 지금은 숫놈 한마리 남았어요. 





체리새우의 경우 온라인 물생활용품 사이트인 비지떡에서 구입했는데, 처음에는 발색이 별로였는데, 가면 갈수록 진한 색이 올라오네요. 그리고 레드루리는.... 크기 변화가 너무 없어서, 얘네들은 덩치가 작아도 너무 작네요. 다른 애들한테 밀릴 것 같아요. 야마토는.... 보기 힘든 녀석이에요. 수초 사이에 있으면 뚫어지게 쳐다봐야 겨우 발견할 수 있는 녀석이네요. 




새우를 이렇게 다양하게 기르게 되어서 좋기는 한데.... 2세가 걱정이긴 하네요. ^^ 아마 나중에는 아예 생이새우만 나오겠죠.... 나중에 전경수초 잘 길러서 새우만 단독 사육해봐야겠어요. ^^ 그럼 저는 20000~! 즐거운 물생활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