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15년 근로장려금 오늘 오전 열시에 지급 받았어요! 자녀장려금도 곧....

by reviewer_life 2015.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반가운 문자가 한통 도착했는데요. 제가 거래하는 은행으로 국세청에서 근로장려금이 입금되었어요. 작은 금액이라서 그리 큰 기대는 안했지만 신청한대로 와서 나름 기뻤어요. 예전에도 제 블로그를 통해 추석전에 자녀장려금이랑 근로장려금이 지급될거라 말씀드렸는데요. 역시나 뉴스나 기타 매체를 통해서 지난주에 발표되기를 추석 전에 지급될거라고 소식이 전해졌네요. 작년과 마찬가지로 하는건 맞나보네요. 



▼ 제가 지난 2015녅 8월 26일에 작성한 포스트입니다. 홈텍스 들어가는 방법과 처리 결과 확인하는 방법 상세하게 리뷰해 놓았습니다. 






여하튼 반가운 소식에 근로장려금을 확인할 수 있는 국세청 홈텍스에 접속해서 비회원로그인을 한뒤 심사진행 상황을 조회해봤어요. 홈텍스 홈페이지 맨 하단 왼쪽 편에 메뉴 중에 있어요. 그런데 아직 홈페이지에는 지급되었다는 결과가 안뜨네요. 아직 웹상에는 처리가 안되었군요. 하지만 오늘 근로장려금의 정확한 금액이 들어온걸 보면 곧 있으면 자녀장려금 역시 처리되어서 들어올 것 같습니다. 



▼ 아직 홈텍스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어요. 




제 스마트폰으로 온 입금확인문자입니다. 오늘 10시 53분쯤에 들어왔네요. ㅎㅎ 국세환급이라는 형태로 들어왔습니다. 저는 정말 소정의 금액이라.... ㄷㄷㄷㄷ





우야둥둥 조금만 기다리시면 자녀장려금도 들어올테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또 다른 소식이 들어오면 얼른 포스트 남길게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