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심심풀이로 해볼만한 스마트폰 게임 마그네틱 볼즈_자석 방울 터뜨리기

by reviewer_life 2015. 2. 20.
반응형

심심풀이로 해볼만한 스마트폰 게임 마그네틱 볼즈_자석 방울 터뜨리기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오늘 소개 드릴 스마트폰 게임은 아주아주 간단한 심심풀이 땅콩 같은 게임입니다. 예전에 오락실에서 퍼즐보글보글이라고 해보셨다면 이 게임을 이해하기 쉬우실 텐데요. 구슬 방울을 쏘아서 같은 색깔 3개가 모이면 터지는 것 기억나시나요? ^^ 그 게임과 비슷한 것이 바로 요 게임입니다요! ^^

 

 

 

 

 

 

 

 

이 게임은 굉장히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쏘아서 다른 구슬에 붙이면 되죠. 그런데 한가지 업그레이드 된 점이 있다면 이 구슬 방울이 자석(magnetic)이라는 점입니다. 자석은 서로 붙는다는 기능이 있지요. 그래서 자석 구슬을 실제로 가져 놀아봤다면 구슬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잘 아실 겁니다. 게임에서 구슬을 쏘아 올리면 실제 자석구슬 처럼 서로 붙어버리고, 또 각도에 따라서 약간 돌아가고, 인접해 있는 다른 구슬과 슬며시 붙어 버리는 재미(?)를 보실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정말 쉽습니다. 뒤로 갈수록 조금 어려워 지겠지만, 처음에는 정말 쉽답니다. 이리 저리 구슬을 쏘아보면서 무아지경(?)에 빠져 버릴 수도 있습니다. ^^ 그래서 제목에도 심심풀이로 해 볼만한 게임이라고 소개한 거죠. 간단하다는게 이 게임의 매력이라면 매력입니다.

 

 

 

 

 

 

공략법은 자석의 성질을 잘 이해하고 각도를 잘 조준해서 쏘아올리면 된다는 것입니다. 공략법까지도 초간단이네요. 게임에 나오는 펭귄은 어쩐지 리눅스 펭귄을 떠올리게 하네요. ㅋㅋ

 

 

 

 

 

 자아, 간단하게 머리 식힐 용도의 게임을 찾으신다면 요 게임을 추천합니다. 옛날 구슬치기 하던 추억도 떠올려 보고, 또 오락실 게임 세대에게는 퍼즐보글보글의 추억도 느껴 볼 수 있는 향수게임이네요.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