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마트폰추천게임] 세계정복 !? 영웅 카드 시스템 게임(카톡)

by reviewer_life 2015. 1. 2.
반응형

[스마트폰추천게임] 세계정복 !? 영웅 카드 시스템 게임

 

 

오늘 소개할 게임은 세계정복이라는 제목의 다소 거창한 게임이네요. 어떻게 세계를 정복하는지는 한번 해보시면 압니다. 일단 카드를 가지고 하는 게임인데, 카드에는 영웅들이 나와 있고, 그런 카드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카드를 획득하고, 카드를 모으고, 카드를 합치거나, 업그레이드 시켜서 더욱 강한 영웅들로 전투에 나서는 게임인데요. 나름 단순하지만, 재미 있게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세계 정복의 지도입니다. 유럽 쪽 부터 차근 차근 정복하다 보면 여러가지 보석 자원을 획득할 수 있고, 이런 보적 자원으로 영웅들을 키울 수 있습니다.

 

 

 

 

 

내 성도 가질 수 있는데, 성에서 금화가 생산 됩니다. 금화는 늘 부족한 것이기에, 자주 자주 들여다 보고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 하면서 건물을 하나씩 늘려 갈 수 있고요.

 

 

 

 

하지만 건물 키우기가 이 게임의 주 종목은 아니죠. 세계를 정복하는게 이 게임의 목적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도에 보이는 땅들을 뚝딱뚝딱 내걸로 만들면서 영웅도 모으고, 키워나가다 보면 ^^ 좀더 강해지지요.

 

 

 

 

영웅이라는 아이콘을 누르면 나오는 건데요. 편성은 영웅을 편성해서 전투에 내보낼 수 있고, 성장은 영웅을 성장 시킬 때 들어가는 곳이고, 판매는 말 그대로 영웅을 아무거나 팔아서 금화로 바꾸는 것이죠.

 

 

 

제가 가진 영웅들 목록이네요. 별로 강한 녀석들은 없어요. 별이 높을 수록 놓은 건데, 별이 높은 놈들은 잘 안나오네요. ㅎㅎ

전투력, 공격력, 생명력, 세가지가 기본인데, 이 세가지를 끊임없이 올리시면 되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다른 플레이어랑 붙어 보면 대충 이길지 질지 알 수 있는 수치이기도 하지요.

 

 

 

 

 

영웅들 끼리 합성을 통해 별의 숫자를 늘려갈 수 있습니다. 합성은 정말 자주 하게 되는데요. 금화가 드는 거라서... 항상 금화가 딸려요....

 

 

 

 

아참, 진급이 별을 올리는 거군요. 요즘 안해본지 꽤나 되어서... 헤헤.... 진급이 별 올리는 거고, 합성이 영웅을 강하게 만들고, 뭐 그런게네요.

 

 

 

 

 

각성이란게 있는데 이건 잘 안해봤어요. ㅋㅋ 만랩을 찍은 적이 없어서....

 

 

 

 

맘에 안들고 필요없는 영웅은 판매를 해서, 금화를 벌수 있습니다. 그런데 웬만해서는 안팔죠. ㅎㅎ 영웅 숫자가 꽉차고, 금화가 딸릴때 사용할 수 밖에요. ㅎㅎ

 

 

 

영웅은 등용을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급 등용이 금화를 많이 쓰지만, 좋은 등급의 영웅이 나옵니다.

 

 

 

 

 

 

 

삼고초려라 3번까지 설득을 할 수 있는데, 금화가 들지요. ㅎㅎ 금화가 있어야 설득이 되는 세상!! 을 가르쳐 주네요. 너무 현실적인 게임인가......

 

 

 

 

화 속성이나, 수 속성, 목 속성. 이런 속성들이 있는데, 캐릭들을 모으면 추가 보너스가 있나 봅니다.

 

 

 

 

세트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업적들을 달성하면, 보석이나, 금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간 업적을 달성하면, 여러가지 보상을 받을 수 있지요.

 

 

 

 

 

 

친구를 많이 맺어두면 좋습니다. 어떤 게임이든지 ^^ 도움이 되지요. ㅎㅎ

 

 

 

아레나에서 PVP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시 세계지도로 돌아가면 실제로 어떻게 전투를 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지도에서 한 지역을 선택하고, 잠시 기다리면 상대편이 나오는데, 내 전투력보다 너무 높다면 다시 찾기를 누르세요. ^^ 무조건 집니다.

 

 

 

 

 

 

 

 

 

 

수동으로 직접 전투를 치를 수도 있는데, 너무 귀찮아서, 자동, 그리고 배속으로 전투를 하는 걸 추천 드려요. ^^

그러면 적당히 알아서 싸웁니다. 가끔 답답할 때도 있지만요. ㅎㅎ

 

 

 

 

 

 

 

앞 쪽에는 주로 몸빵할 수 있는 디펜스 계열 녀석들과, 바로 뒤쪽에 공격형, 즉 딜러를 하나 키우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포병의 지원 사격까지 있으면, 게임 플레이 하는데 도움이 되지요.

 

 

 

 

훈련포인트라는 것도 있는데, 성에 들어가면 올릴 수 있습니다. 거기서 각종 병과별로, 원하는 캐릭의 훈련 수치를 높여주면, 훨씬 강한 녀석이 되는 개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