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시간관리의 기본! TO-DO LIST 투두리스트 관리 웹프로그램 & 어플 [ANYDO] 추천합니다.

by reviewer_life 2014. 6. 14.
반응형

시간관리의 기본! TO-DO LIST 투두리스트 관리 웹프로그램 & 어플 [ANYDO]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해야할 일 목록이라 불리는 TODO LIST 관리를 위한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시간관리와 메모를 위해 이제는 종이보다 스마트폰을 활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제 주변 분들, 학생, 직장인 할 것없이 다들 스마트 폰으로 일정을 관리하고 일정을 확인하고 있더군요. 저도 마찬가지로 작년 까지 3P 바인더라는 전문 스케쥴러를 사용하다가 바꾸게 되었습니다.

 

스마트 폰은 항상 들고 다닐 뿐더러, (화장실 까지도 ^^) 마치 몸의 일부처럼 항상 붙어 있기 때문에 시간관리를 위한, 그리고 메모를 위한 최고의 효율성을 가지고 있는 도구가 되었습니다. 관련 프로그램과 어플들의 기능도 많이 향상되었지요. 그래서 혹시 시간관리에 고민이 있으시거나, 메모 어플을 찾고 계신분, 또 인터넷 브라우저를 항상 켜두고 일하시는 직장인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통합적인 프로그램 애니두를 소개하려 합니다.

 

사실 어플에 대해서는 예전에 이 블로그를 통해서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애니두를 만든 회사가 엄청난 투자를 받아서 승승장구 하고 있다는 내용과 함께 편리하고 심플한 기능의 애니두 어플이라 말했던 것인데요. 어제 애니두에서 웹어플리케이션이 리뉴얼 되었다는 메일을 받고는 얼른 들어가 봤습니다.

 

 

▼ 애니두 홈페이지가 뜨면서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여주더군요. 오우!! WOW!! 제가 원했던 기능!! 깔끔함!! 예전에 이런 모습이 아니었는데, 리뉴얼된 애니두 TODO LIST 화면을 보면서 놀랬습니다. ^ ^

 

 

 

위에 보시면 오늘 할일 TODAY / 내일 할일 TOMORROW / 다가오는 일 UPCOMING /  언젠가 할일 SOMEDAY

이렇게 네가지 분류를 보여주는 PLANING MODE의 화면입니다. 위에 보이는 + 아이콘을 클릭하면 일정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를 눌렀을 경우 아래와 같은 창이 떠오릅니다. 바로 키보드를 두드리시면 글이 찍히니 당황하지 마시고 ^ ^ 일정을 추가하세요.

 

 

 

 

 

 

▼ 좀 큰 화면을 스크린샷 해보았습니다. ^^

 

 

 

▼ 두번째 모드는 상단 오른쪽에서 선택하실 수 있는데, FOCUS MODE입니다. 세로로 길게 나오는 모드입니다. 그래서 하나씩 집중해서 처리하도록 이런 화면을 만들었구나 생각해보았습니다.

 

 

 

 

 

▼ 다시 플래닝 모드로 돌아가서...

 

 

 

 

 

 

 

▼ 왼쪽 상단에 파란색 체크 표시는 세팅화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한번 더 누르면 원래 화면으로 복귀합니다.

 

 

 

 

상당히 세련되고 좋아졌다는 느낌이 팍팍 드는군요. 이런 업데이트!! 자주 있으면 좋겠습니다. +0+

 

 

 

 

 

 

그리고 스마트 폰 어플은 지난번에 소개했지만 다시 한 번 ^^ 소개할께요!!

 

 

 

깔끔함이 느껴지시죠? 텍스트에 집중할 수 있게 화이트배경, 블랙 배경 두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 저는 블랙배경을 좀 더 선호하는지라.... 블랙으로 사용합니다. 배터리도 더 적게 닳지 않을까 하는 소망(?)을 가지고 ^^ 사용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하지요? 딱 제 스타일이라서 열심히 열심히 사용하려고 노력중입니다. ^^ 주로 메모용도로 많이 쓰지만, 한번씩 시간을 내어서 정리하고 제대로 사용해 보려고 열심히 궁리하고 있습니다.

 

시간관리에 고민이 있는 당신을 위해 이 글을 씁니다.

 

오늘 하루도!! 자기 관리에 성공합시다!! ^^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