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화

게임판타지 추천_북마스터

by reviewer_life 2014. 6. 6.
반응형
게임판타지 추천_북마스터

 

 

 

이번에 소개드릴 소설의 장르는 판타지입니다.

 

또한 게임 판타지라고도 불리는 책입니다.

 

2005년도에 나온 건데 조금 오래된것 같네요. ^^

 

북마스터라는 겜판입니다. 작가는 김성대씨네요.

 

 

 

 

요즘 한참 읽고 있는데,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다만, 달빛 조각사나 아크 정도의 소설은 아니고, 무난하게 볼 정도입니다.

 

 

 

저의 평점은

 

★★★☆ 별 세개를 주고 싶군요.

사실 별 네개를 주고 싶기도 하지만 사람들만다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서 별 세개만 주었습니다.

 

왜냐하면 대충대충 생략되는 부분이 너무 많거든요.

 

달조나 아크처럼 세밀하게 사건들이 구슬처럼 꿰어 맞춰지는게 아니라

 

대충 넘어가는 부분이 많아서 전개가 너무 빨라서 ^^....

 

 

 

그리고 주인공이 아이템을 너무 쉽게 그리고 엄청 좋은 것들을 소유하게 되면서

 

소위 아이템 빨로 싸우거든요. ㅎㅎ

 

그런걸 싫어라 하시는 분들은 아마 읽기 힘드실 꺼예요. 

 

 

저는 대충 그런갑다 하고 넘어가는 분위기의 사람인지라.... ㅋㅋ

 

 

뉴월드라는 가상현실 게임이 오픈되면서 주인공도 게임을 하게 됩니다.

 

처음 시작한 마을에서 책 가게에 들어가고 열심히 책을 읽다가

 

주인이 북마스터리를 선물로 줍니다. 그러면서 북마스터라는 히든 클래스를 얻게되지요.

 

북마스터는 스킬북을 책에 저장할 수 있게 해주는 건데 따로 배우지 않아도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거지요. 그래서 마법사 캐릭쪽으로 거의 플레이 하면서

 

막강한 무기인 북!! 책으로 내리 찍고, 무기로 사용하는 그런 근접전투 캐릭이기도 합니다.

 

사실.... 그가 받은 책은 전설급 무기라고 되어 있네요. ㅎㅎ

 

 

그러면서 친구들과 게임도 하고, 많은 인연들을 만나고, 랭킹 1위랑 싸워서 이기기도 하고,

 

공성전도 하면서 점점 강해져 가고, 신급 무기를 찾으러 다니는 등 여러가지 재밌는 스토리들을

 

잘 펼쳐가고 있는 소설입니다.

 

 

 

나름 재밌는 판타지 책이었습니다.

 

그래서 추천을 하게 되네요. ^ ^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보시면서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