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구글 애드센스 새로운 결제 시스템으로 지급완료_부산은행계좌로 송금

by reviewer_life 2014. 2. 27.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새로운 결제 시스템으로 지급완료_부산은행계좌로 송금



제목에 적었다시피 지방은행으로도 송금이 가능하네요.





어제 부산은행에서 전화가 왔어요.

해외에서 송금이 왔는데 계좌로 넣어줄까요? 하고 묻더군요.


그래서 오키도키~ 넣어주세요. 하고 오케이 싸인을 날리자


바로 입금이 되더군요.






수수료는 10000원이 붙었습니다. 만원....ㅠㅠ

수수료가 정말 비싸네요.





하지만 가뭄에 단비와 같은 돈이라서 빠르게 받기 위해 부산은행으로 받았습니다.


이번에 바뀐 결제시스템으로 애드센스의 정책이 왜 변화되었는지 근본적인 원인은 아직 파악불가입니다.


하지만 편하기는 하네요. 매달 요렇게 송금해줄꺼라니 은행에 번거롭게 찾아가지 않아도 되겠네요.


다만 수수료.....쩝.....


부산은행 쉬프트 코드 정확하게 찾느라 힘들었습니다.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 조금 어렵게 검색을 통해서 찾았습니다


외환관련 도움말 쪽에서 찾았는데, 어휴... 이런거 쉽게 찾도록 배려좀 해줬으면 하네요.



여하튼.... 애드센스.... 좋네요. ^ ^ 한 십년전에 요런걸 알았다면 지금쯤 엄청나게 벌 수 있을텐데 아쉽네요.

여하튼 십년을 내다보며 꾸준히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