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팩스 기계 없이 무료로 팩스 보내는 방법[엔팩스 enFax 리뷰] : 스마트폰으로 팩스를 보낸다?

by reviewer_life 2014. 2. 18.
반응형

팩스 기계 없이 팩스 보내는 방법

 

몇 일전에 급하게 팩스 한통을 보내야 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그런데 집에는 팩스 관련 기계가 없었습니다. 여기 저기 알아보니 팩스가 없더라도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 간단한 한가지 방법은 웹사이트에서 팩스를 대행하는 곳에서 보내는 방법입니다. 여러 사이트가 있는데, 제가 찾아간 곳은 엔팩스라는 곳이었어요. 회원 가입하면 10건의 무료 팩스 전송을 할 수 있게 해주거든요.

 

저도 열건의 무료 중에 두건을 사용했습니다. ^^ 다행히 팩스 없이도 팩스 보내는 일을 훌륭히 마무리 지을 수 있었네요. 감사하네요.

 

 

 

오늘 사이트 들어갔다가 본건데, 스마트폰 어플도 있군요. 기능이 꽤 괜찮네요. 팩스 발송 완료 되었는지도 알 수 있고요. 스마트폰으로 사진 찍어서 팩스 보낼 수 도 있군요. ㅎㅎ

 

 

 

 

앞으로도 팩스 보낼 일이 있다면 여길 이용해 봐야 겠습니다. 혹시 팩스가 없어서 발동동 하시는 분들을 위해 팩스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리뷰했습니다. 일단 회원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는 하지만, 그런것 쯤이야 금방하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