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영어공부, 해커스토익 무료강의 활용하기!] 영어 잘하는 방법? 매일 꾸준히 공부하는게 최고예요!

by reviewer_life 2014. 2. 7.
반응형

[영어공부, 해커스토익 무료강의 활용하기!] 영어 잘하는 방법? 매일 꾸준히 공부하는게 최고예요!

 

 

해커스 토익 무료강의가 많이 있네요. 요걸로 매일 영어 공부해도 실력을 키우기에 충분할 듯해요.

 

오늘 공무원 영어부분 무료 강의에 들어가봤는에요. 강의 22개가 무료로 풀려 있어요. 강의 내용도 괜찮고요.

 

 

 

아래 보시면 문법강의 목록을 캡쳐해왔는데요. 문장구성성분이랑, 자동사 타동사 구분하는 법, 주어 동사 단수 복수 일치시키기, 동사의 시제, 수동태에 대해서도 나오고, 가정법 유형, 준동사 to 부정사 등 있어야 할것들은 다 나오네요.

 

 

 

 

물론 교재를 가지고 풀면 더 효과적이겠지만 저는 교재 없이 그냥 강의만 듣고 있어요. 그래도 좋아요.

 

 

 

 

 

 

그리고 2014년 공무원 7급 대비 무료 강의도 있네요.

 

공무원 영어 말고도 토익이나 텝스 자료도 무료로 많이 풀려 있네요.

 

 

 

 

 

 

그리고 재미있는건 토익 점수 환산기도 있네요. ㅎㅎ

 

 

 

맞은 갯수를 넣으면 자동으로 점수를 척척 계산해 주네요. 탭스 점수 계산기도 있어요.

예전에 텝스는 모의고사만 모아놓은 문제집을 사서 열심히 풀었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해커스 말고도 다른 어학원이나 교재출판사를 뒤져보면 많은 무료강의들이 있으니까 참고해서 여기저기 강의 들으면 좋을것 같아요.

영어공부 결코 어렵지 않다는 사실! 하지만 매일 밥을 먹듯 꾸준히 해야한다는게 진리이지요. 어떤 언어든지 마찬가지이지요.

 

아! 그리고 생각나는게, 바람의 딸이라 불리는 한비야씨가 공부하던 방법도 좋은 것 같아요. 그분은 한권의 교재를 정해놓고, 수십번씩 보는 스타일의 공부를 하셨는데요. 예문까지 달달 외우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분 영어랑, 중국어 등 언어를 잘 구사하신다고 책에서 읽은 적 있어요.

 

이런 스타일의 공부 방법도 괜찮은 것 같아요. 또 활용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잘 찾아서 활용하시는 스타일도 좋은 것 같아요. 무료강의들이 넘쳐나니까 시간 날때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아니면 컴퓨터로 들어가 강의 들으면서 공부하면 실력을 기르는데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