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찬양

[성가대찬양영상]내가 너와_중앙성가26집_가사

by reviewer_life 2013. 12. 29.
반응형

 

 

중앙성가 26

 

 

내가 너와

 

신상우 작사, 작곡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너의 하나님 됨이라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너의 하나님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널 도와주리라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내가 땅 끝에서 너를 붙들며 바다 저 끝에서 너를 부르며

 

강한 손 펴신 팔로 너를 지키리라

 

내가 땅 끝에서 너를 붙들며 바다 저 끝에서 너를 부르며

 

강한 손 펴신 팔로 너를 지키리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널 도와주리라

 

나 의로운 오른 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내가 땅 끝에서 너를 붙들며 바다 저 끝에서 너를 부르며

 

강한 손 펴신 팔로 너를 지키리라

 

내가 땅 끝에서 너를 붙들며 바다 저 끝에서 너를 부르며

 

강한 손 펴신 팔로 너를 지키리라

 

내가 너와 영원까지 함께 하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