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찬양

[성가대찬양영상]나 주를 찬양하리라_중앙성가 26집_가사

by reviewer_life 2013. 12. 17.
반응형

 

 

 

나 주를 찬양하리라

I shall praise the Lord

 

윤학준 작사,

 

나 주를 찬양하리라 내게 주신 귀한 사랑

나 주를 찬양하리라 내게 주신 놀라운 사랑

 

나의 영혼 다시 살리시고

나의 생명까지도 구원하신

 

나의 구주 닫혀 있는 나의 입술 여시고

주님을 찬양케 하시네 나 주를 찬양하리라

 

놀라운 그 사랑, 온 맘 다해 찬양

나 오직 주님만을 찬양하며 살리라

 

한없는 그 사랑을 나 주를 찬양하리라

내게 주신 귀한 사랑 나 주를 찬양하리라

 

내게 주신 놀라운 사랑

나의 영혼 다시 살리시고

 

나의 생명까지도 다시 구원하신

나의 구주 닫혀있는 나의 입술 여시고

 

주님을 찬양케하시네

나 주를 찬양하리라

 

놀라운 그 사랑 온 맘 다해 찬양

나 오직 주님만을 찬양하며 살리라

 

한없는 그 사랑을 주님은 나의 산성이시며

나의 구원 나의 하나님

 

나 주를 찬양하리라 놀라운 그 사랑

온 맘 다해 찬양 나 오직 주님만을

 

찬양하며 살리라 한없는 그 사랑을

주님을 찬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