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찬양

[성가대찬양영상]주님여 이 손을 꼭 잡고 가소서_중앙성가26집_가사

by reviewer_life 2013. 12. 29.
반응형

 

 

 

주님여 이 손을 꼭 잡고 가소서

Lead Me On

 

Thomas A. Dorse

Mary McDonald

 

주님여 이 손을 꼭잡고 가소서

약하고 피곤한 이 몸을

 

폭풍우 흑암속 헤치사 빛으로

손 잡고 날 인도하소서

 

주여 인도하옵소서 내 손 잡아주소서

나를 주의 곁에 두사 늘 함께하소서

 

주는 나의 힘이시고 나의 영광되시니

주여 나를 이끄소서 주의 얼굴 뵈오리

 

인생이 힘들고 고난이 겹칠 때

주님여 날 도와주소서

 

외치는 이소리 귀기울이시사

손잡고 날인도 하소서

 

주여 인도하옵소서 내 손 잡아주소서

나를 주의 곁에 두사 늘 함께 하소서

 

주는 나의 힘이시고 나의 영광되시니

주여 나를 이끄소서 주의 얼굴 뵈오리

 

주는 나의 힘이시고 내 영광되시니

주여 나를 이끄소서 주의 얼굴 뵈오리 나의 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