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실내 현수막 간편하고 쉽게 거는 법_노하우

by reviewer_life 2013. 12. 23.
반응형
실내 현수막 간편하고 쉽게 거는 법_노하우

 

 

노하우? 라기 보다는 ^ ^ 요런 것이 있어다니~ 하는 리뷰예요.

 

항상 교회에는 수많은 현수막을 걸게 마련입니다.

 

저두 사다리 타고, 의자 위에 올라서서, 장의자 붙들고~ 열심히 현수막 달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지저스몰 사장님이 현수막 달때 쓰라며 이상한 플라스틱 고리를 주더군요. (감사 감사~)

 

 

 

그래서 한번 달아봤더니!!!!!!!!!!

 

이거 편하고 좋네요. 목시나 압정을 쓸 필요 없이 그냥 청장 나사 하나 풀어서 거기에 낚시줄 연결한 플라스틱 고리로

 

한방에 해결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투명 낚시줄에 저런 깔끔한 고리로 되어 있다 보니 정말 좋네요.

 

낚시줄을 저 플라스틱 고리에 연결하기도 되게 쉽게 되어 있습니다. 낚시줄 넣고 그냥 쪼으기만 하면 됩니다.

 

 

 

 

정말 쉽고 간편하게 혼자서 달아봤습니다.

 

 

 

 

 

요거 도대체 이름이 뭘까 하며 네이버를 뒤져봤습니다.

 

물론 네이버 쇼핑몰들~

 

그러고 나서 알게 된 요것의 이름은

 

 

 

학모양 낚시줄이랍니다. 학모양은 학모양이네요. ㅎㅎ

 

천장 표지판 부착할 때 쓰는 거네요.

 

 

 

 

요 아래 그림은 인x 파크에서 퍼온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