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산 남포동에서 먹을 만한 맛집 식당_비엔씨 근처 이승학 돈까스집 추천해요.

by reviewer_life 2013. 12. 23.
반응형

부산 남포동에서 먹을 만한 맛

이승학 돈까스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 주인장 우기입니다. ^^

 

우기 블로그는 맛집 찾아다니는 블로거가 아니지만 요렇게 가끔 생활 정보를 가볍게(?) 올리려고 합니다.

 

일단 저의 영역인 부산, 그리고 남포동 쪽으로 정보를 드려볼까 합니다. ㅎㅎ 기대해주세요~~~

 

 

 

지난주에 오랜만에 아내와 남포동에 다녀왔습니다. 부산에 살고, 영도라는 가까운 섬에서 살고 있어서 남포동은 매일 매일 출근하면서 왔다갔다 하는 곳이라 식상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한번씩 들려서 밥먹고 가는 곳이기도 하네요. ㅎㅎ

 

제가 자주 들리는 밥집은 이승학 돈까스라는 집이에요. BNC 옆 골목에 있는 집인데,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죠.

 

일단 .... 배불리 자알~~~ 먹은 인증샷부터... ㅋㅋ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이걸 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 군요. ㅎㅎ

 

 

 

 

 

원래는 요랬습니다. 꽈악 차 있었는데.... 한.... 십분만에.... 위의 그림처럼 되어버렸네요.

 

 

 

열심히 드셔 주시는 아내님....

 

 

 

분위기는 요렇습니다. ^^ 마치 다락방 같은 느낌으로 꾸몇네요. 요긴 3층입니다. 메인 홀은 2층이고, 3층이 한산하고 분위기도 좋은 것 같아서 저는 주로 3층에서 먹지요.

 

 

 

메뉴판입니다. 돈까스 육천원 6,000 입니다. 양은 만족합니다. ^ ^

사실 지금까지 돈까스 밖에 안먹어 봐서 다른 메뉴 추천은 못드립니다. ㅎㅎ 그래도 기본 돈까스가 맛있어요.

 

음료는 식사후에 계산할때 항상 주시는 빨간색과 파란색 쿠폰중, 파란색을 다음번에 사용할 수 있는데,

저는 이미 한장 가지고 있던걸 내서 무료로 마셨습니다. ㅎㅎ 쿠폰 없이 시키면 1500이죠... 아껴야죠.

 

 

남포동 거리가 살짝? 보이고, B&C 건물이 보입니다. 비엔씨 2층은 레스토랑이었군요. 다음에는 저기도 가봐야지....

 

 

 

 

남포동 맛집? 이라고 할 수 있는 이승학 돈까스에서 든든한 식사하고, 남포동 조금 구경하다가 ~ 집으로 뿅~!!!!

 

이승학은 비엔씨를 찾아가시면 있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