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화

설경구, 문소리의 영화 스파이, 명장면 모음

by reviewer_life 2013. 11. 12.
반응형

설경구, 문소리의 영화 스파이, 명장면 모음


한국판 트루라이즈 첩보영화이네요.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연기파 배우 설경구, 문소리씨의 영화 스파이 리뷰입니다.


우기가 뽑은 명장면들 함께 보실까요?



해적들에 납치된 선원들을 구출하는 임무에 투입된 에이전트 철수(설경구 씨).



긴박한 순간 마누라에게서 전화가 오면서 인질 협상이 틀어지게 되었네요. 약간의 코믹한 요소....



대한민국 첩보원 야쿠르트 아줌마.... 라는 설정이네요. 후후 비밀 지령을 주기 위해 야쿠르트에 숨겨진 메시지를 전합니다. 미션임파서블과 같은 그런 멋진 장면이 없네요. ㅎㅎ



철수가 한국 정부 요원임을 알고 일부러 철수의 아내(문소리 씨)에게 접근한 라이언.



미소 공격~~



우연을 가장하여 그녀가 가는 곳곳마다 나타나고....




북한 핵연구와 관련된 백설희 박사를 남한으로 빼돌리기 위한 작전에 투입됩니다.



뿅~ 한번 더 나타나고.... ㅋㅋ




태국에서 일어난 총격전의 소용돌이 속에서 잠복중이던 남편이 라이언과 함께 그곳에 찾아온 아내를


겨우 겨우 구해냅니다. 멋진 슬라이딩~ 세이프!~




사건은 꼬여가고, 아내는 결국 라이언에게 납치되어 백설희와의 인질교환을 요구하자,

철수는 백설희를 데리고 라이언이 있는 곳으로 질주, 결국 아내를 구출해 냅니다.




만용을 보여주는 아내.... 표정이 살아있네.



하지만 또다시 납치 당해 이번에 헬기에 태워졌고....




철수는 아랑곳하지 않고 헬기를 쫓아 점프~~ 매달려서 날아가는 철수.





라이언의 마지막 한 수! 과연 어디로 향하는 미사일이던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