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화

추천 만화_조난입니까?_(재난과 서바이벌, 유머러스의 만남)

by reviewer_life 2018. 1. 25.
반응형

요즘 볼만한 만화 찾으시죠? 그냥 가볍게 볼만한 만화를 찾으신다면, 이 만화가 적당하겠네요! 


오늘 추천할 만화는 원작이 일본만화입니다. 

재난을 당하고, 문명과 동떨어진 섬에서 살아가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정글의 법칙이 생각나네요. ㅎㅎ 아니면 베어그릴스! 


오늘 추천할 만화의 제목은 "조난입니까?" 다소 특이한 제목인데요. 요즘 신기한 제목을 붙이는게 트렌드인가 봅니다. 


 

* 이미지들 출처는 구글링을 통해 가져온 것들입니다. 


4명의 여고생들이 주인공입니다. 그중에서도 한명의 여고생이 미소녀계의 베어 그릴스라고 할수 있겠군요. 군인출신의 서바이벌 전문가인 아빠와 오랜 여행을 해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컨셉입니다.


우선 스토리 라인은 수학여행 중 비행기 사고로 바다에 불시착하는데서 시작됩니다.



이 만화는 진지함과 현실감각 보다는 유머러스한 전개가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는 만화입니다. 사이토 다카오의 생존게임이나 7seed's와 같은 진지함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고 가볍게 보실수 있는 만화이네요.



한마디로 여고생들의 좌충우돌 무인도 생존기이네요. 진지함은 없지만 생존 기술과 다양한 정보들이 많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저런 서바이벌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치밀한 전개로 재미를 얻으려는 것보다는 아기자기한 미소녀들 나오는 만화 정도로 가볍게 보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