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종이컵 소량 인쇄 주문해 봤어요!_유컵_자판기컵 천개에 가격 5만원정도 하네요!

by reviewer_life 2015.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종이컵 주문 제작한 경험담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종이컵에 로고를 새기고 싶어서 여러 업체를 찾아봤어요. 제가 원하는건 소량 주문으로 종이컵 1박스(1000개) 정도를 구매하는 조건이었고요. 그런데 대부분의 업체들이 대량 주문을 해야 되더군요. 





그런데 딱 한 군데 소량 주문을 하는곳이 있어서 거기서 주문을 하고, 로고를 넣어서 종이컵을 사용하고 있어요. 종이컵 소량주문은 유컵(UCUP)이라는 기업이에요. ucup.co.kr로 들어가시면 소량으로 주문 제작하실 수 있어요. 



실제로 제가 주문한 가격 정보도 남길게요. 사실 소량 주문이지만 일반 컵에 비해서 비싸긴 해요. 하지만 행사를 위해 주문하는 거라서 어쩔 수 없이 진행했어요. 



보통 자판기용 컵이라고 부르죠. 6.5온스 컵(풀칼라인쇄)

(총 주문금액 42,000) + (VAT 4200) + (배송료 : 3,000) + (결제할증 : 0) - (할인 :0) = 상품 합계금액 : 49,200원 





부가세와 배송료가 붙어서 가격이 많이 뛰네요. ㅠ_ㅠ


단가 1박스 1000개 42000원이라고 보시면 되네요. 그리고 자체 디자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러스트레이터나 포토샵으로 제작해서 올리시면 되고, 제작하기 위한 파일을 유컵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서 거기에 맞추어서 제작하시면 되요. 저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작업해서 올렸는데, 바로 인쇄해서 종이컵 주문했고요. 


좀더 큰 컵은 가격이 자판기 컵의 2배 정도네요. 





여하튼 가격은 좀 비싸지만 소량으로 주문하기에는 좋은 곳이고요. 혹시나 필요하신 분이 있을까봐 정보 남겨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