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벤트소식] 다우니 향기 레시피6 이벤트에서 다우니 샘플 받을 수 있어요~!

by reviewer_life 2014. 7. 4.
반응형

[이벤트소식] 다우니 향기 레시피6 이벤트에서 다우니 샘플 받을 수 있어요~!


 

방금 이벤트 참가하고 왔습니다. ㅎㅎ 따끈따끈한 소식인지 모르겠지만, ^^ 여러분의 살림살이에 보탬이 되기 위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다우니에서 새롭게 출시된 향기 레시피6라는 건데요. 6가지 향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 하나를 선택해서 투표하시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모두 예쁜 디자인이네요. 아무래도 향기가 요즘 대세인가 봐요. 샴푸도 향기가 많이 나는 마치 향수같은 것이 유행하던데, 세제 역시 향기를 뿜어주는 걸로 많이 나오네요.

 

 

 

 

 

 

 

 

 

 

 

 

 

 

 

 

 

또 구매 후기를 포토 상품평에 남기면 ~ 추첨을 통해서 제습기를 준다고 하네요~ 요건 3명에게만 행운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