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핫한!! 이벤트 소식] 하이마트 대박 박스 이벤트 중이네요!(2014년 6월 23일 ~ 7월 6일 까지)

by reviewer_life 2014. 6. 27.
반응형

하이마트 대박 박스 이벤트 중이네요!

 

이벤트 일시 : 6월 23일 ~ 7월 6일 까지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오늘도 좋은 생활 정보를 물어다 드립니다. 오늘의 생활정보는 대박박스(?) 라는 녀석입니다. 수상스러워 보이는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대박박스? 

 

▼ 대박딜 상품들 중 하루 한 품목을 정해서 9,900원에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상품은 대충 20만원을 넘어가지 않는 한도내에서 판매 하는군요. 가전제품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사실 박스 안에는 뭐가 들어 있을지는 모릅니다. 그래서 대박이지요. 오늘 6월 27일에는 오후 1시에 대박박스 행사를 했는데, 빙수기와 그라인더가 들어 있었다고 합니다. 아이패드가 대박박스에 들어 있었던 날도 있었네요. ㅎㅎ 대박~ 대박~ 천원 짜리 상품 들어있으면 피박!! ^^ ㅋㅋㅋㅋ

 

 

  하이마트 대박딜? 

 

 

 

그런데 문제는 경쟁이 치열하고, 사이트 오류나거나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4-5개 나오는 대박 박스를 차지하기가 쉽지 않다는 말씀!

 

 

  대박박스 어떻게 해야 참여할 수 있나요? 

 

▼ 하이마트에서 알려주는 대박박스 관련 공지사항이네요.

 

 

 

 

하이마트 사이트를 계속해서 주시할 수 도 없고, 그야말로 운에 의해서 사는 사람이 결정되겠군요. 하지만 재밌는 발상입니다.

 

 

  우기의 사족 ^^*  

 

몇 해 전인가 미국에서도 이런 행사를 했던 기억이 있는데, 단돈 99불에 대박 박스와 비슷한 이벤트를 한 기억이 납니다. ^ ^

 

 

 

 

  다음 대박박스 일정은? 

 

다음 대박 박스의 날은 6월 30일 이라네요. ㅎㅎ 누구에게 대박이 돌아갈지~ 혹시 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