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보니아] 스크래치가구, 흠집가구, 등급상품 추천 사이트_가구 싸게 사보자구요!

by reviewer_life 2014. 5. 28.
반응형

[에보니아] 스크래치가구, 흠집가구, 등급상품 추천 사이트_가구 싸게 사보자구요!

 

 

소파나 책상 가구 같은 걸 구입하려면 제법 돈이 나가지요?

 

저도 같은 고민으로 얼마전 알게 된 흠집 가구 또는 스크래치 가구에 대해서 조사해 봤는데요.

 

인터넷으로 뒤져도 좋은 사이트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뭐, 옥션이나 11번가 같은 큰 쇼핑몰에도 가끔 중고나 흠집가구라고 올라오는데 마음에는 들지 않더군요.

 

 

그래서 아는 분이 흠집 가구 싸게 샀다는 소식을 듣고는 그분에게 물어서 사이트 알아냈습니다.

 

처음에는 에보니로 잘못들어서 아무리 찍어도 안 나오길래

 

다시 물어봤더니 에보니아라네요....( ㅠ ㅠ .... 나이가 들어서 잘 안들렸던건 절대 아닐꺼야....라는 생각을 하며.... )

 

 

그래서 에보니아 들어가 봤더니 꽤 실한 제품들이 많이 보이네요. ㅎㅎ

 

일단 홈페이지 모습을 캡쳐 해봤어요.

 

 

 

 

정상적인 제품들을 팔고 있지요? 그런데 흠집 가구, 스크래치 가구라는 말은 없네요. 저도 처음에 헤맸어요. 그래서 지인에게 다시 물었죠. ㅎㅎ 그랬더니 메뉴 오른쪽에 보시면 등급상품이라고 보이시죠?

 

거기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보일겁니다.

 

오우~!! 드디어 찾았다!!

 

 

올라오는 제품들은 아래 그림에 캡쳐해봤어요. 저는 소파를 구하고 있는데 마침 소파가 많이 있네요.

 

ㅎㅎ 그리고 가격이 착합니다.

 

 

 

매일 업데이트 되는건 아니라고 합니다. 가끔씩 업데이트 되는데, 지난 일요일날 품절 되었던 상품은 내려오고 새로운 상품 몇개가 이번 주중에 올라온 걸 보니 품절이 금방 금방 이루어지는 것 같네요.

 

그래서 눈팅 눈팅~ 계속하면서 좋은 제품 올라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독수리 눈으로 말이죠. ㅎㅎ

 

거의가 B급 제품인데 약간의 스크래치나 조그만 이상으로 인해서 쓰는데는 이상없는 것들이 대부분이라서 한번 사보려고 합니다. ㅎㅎ

 

사고 나면 후기도 다시 한번 쓰겠습니다.

 

 

 

현재 에보니아 사이트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도 갈무리 해봤습니다. ㅎㅎ

 

아무쪼록 ~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네이버 검색창에서 에보니아라고 치면 사이트 바로 나오니까 한번 확인해 보세요~~!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