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농협a마켓에서 이벤트를 하네요. [괌 관광 상품]^^ 2014년 1월 1일~31일까지

by reviewer_life 2014. 1. 10.
반응형

이벤트 소식~

 

농협a마켓에서 이벤트를 하네요. ^^

1월 1일 부터  1월 31일 까지예요.

 

이벤트에 소소하게 참여하는 편인데, 한번씩 당첨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더군요.

 

저는 얼른 회원가입하고 이벤트 참여하고 왔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상품은 괌여행이네요. ㅎㅎ 괌 한 번 가고 싶었는데.... 20명에게는 한우 세트....

 

 

 

 

 

두번째 이벤트는 퀴즈풀기....

 

저는 멍청하게 답이 농협 에이 마트인줄 알고 계속 오답 적었다는

 

2차 퀴즈 정답은 알뜰바구니였습니다. 에구에구..... 옥돔, 사과, 한라봉~ 내 품으로 오거라~~

 

 

 

 

 

 

 

아마 아래 있는 큰 제목들이 퀴즈 정답일 듯 합니다. 1차~ 5차 까지 있으니 매주 참석하면 좋겠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