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마테차 리뷰_예르바 마테 향과 맛이 괜찮네요 ^^

by reviewer_life 2014. 1. 10.
반응형

마테차 리뷰_예르바 마테 향과 맛이 괜찮네요 ^^

 

 

* 우기가 처음으로 써보는 마테차 시음기네요. ㅎㅎ

 

Yerba Mate

 

 

나른한 오후 따뜻한 차 한잔이 생각나서 마테차 마셔봤습니다.

 

처음 마셔보는 마테차.

 

남미가 원산지라고 하네요.

 

무슨 지방 연소라나 뭐라나.... 몸을 날씬하게 해준다며 광고를 하던데

 

식욕 억제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철분이 포함되어 있어 빈혈이 있는 사람에게 좋다고 하는데, 정말이겠지요? ^^

 

당뇨, 암, 심장병 예방에도 좋다고 하네요.

 

 

 

 

만병 통치약 수준이네요. ㅎㅎ

 

 

예르바 마테차 포장지를 제거하니 요렇게 녹차티백처럼 생긴게 나왔습니다.

 

 

 

 

살짝 우려 마시는게 좋을까, 진하게 우려마시는게 좋을까 고민고민....

참 맛을 보기 위해 ^^ 진하게 우려봤습니다.

 

 

 

 

 

거의 연한 녹색, 그러니까 약간은 노란 색으로 변하는 군요.

 

 

 

 

그러니까 마테차는 허브티의 일종이군요. 아래 그림처럼 차 나무에서 잎을 따서 차를 제조하고요.

 

 

 

 

 

잘 제조된 마태차의 모습이네요. ㅎㅎ

 

 

추운 겨울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를 만들어 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바쁜 하루! 차 한잔, 여유가 없기 때문에 여유를 만들어 줄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