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화

미리 보는 썬더와 마법저택(2013.12.24일 개봉)_우기의 프리뷰~

by reviewer_life 2013. 12. 18.
반응형
썬더와 마법저택(2013.12.24일 개봉) 프리뷰~

 

 

썬더와 마법저택이 12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네요.

 

 

과연 2012장화 신은 고양이의 명성을 뛰어 넘을 수 있을까요? 쿵푸팬더와 슈렉 같은 애니메이션을 뛰어 넘을 수 있는 영화일지 궁금합니다. ^^

 

 

 

 

 

 

 

썬더와 마법저택은 아무래도 온가족이 함께 봐도 좋을 영화같아요.

 

어느 분의 시사회 리뷰를 보니까 나홀로 집에의 애니메이션 판이라고 평가하더군요.

 

그리고 이 영화의 트레일러 무비를 봤는데, 정말 재밌겠다는 생각이 쏙~하고 느껴질 정도였어요. ^^ (물론 어린이의 시각으로..... )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

 

 

[ ▼ 썬더와 마법저택 공식 트레일러 무비] 

 

 

 

 

 

그럼, 이제 줄거리를 알아볼까요?

 

 

 

세계적 마술사 로렌스의 저택을 지키기 위한 썬더와 친구들의 공동작전!!!!

 

 

 

길을 잃고 홀로 남겨진 고양이 썬더가 비 때문에 저택에 숨어들었는데, 저택에서 마술사 로렌스 할아버지를 만나고, 할아버지는 썬더를 새로운 가족으로 맞아주세요.

 

(요런 할아버지 넘넘 좋습니다. 꺄아~)

 

 

 

 

 

그런데, 꼭 이럴 때 일진 아이들이 있기마련!! 귀여운 썬더를 괴롭히는 잭(토끼)과 매기()가 있어요. 그런데 이런 괴롭힘 속에서 썬더의 실수로 마술사 할아버지가 큰 사고를 당하고 말아요. ㅠ ㅠ

 

 

 

 

 

그러자 로렌스씨의 저택을 노리고 있던 그의 조카 다니엘이 나타나고 저택을 팔아치우려는 음모를 꾸미게 되는데.....

 

 

 

 

 

 

 

썬더는 저택의 친구들을 자신의 편으로 끌어안고, 할아버지의 마법저택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이 영화의 관람 포인트!! 

 

 

썬더는 작은 일에도 놀라는 겁쟁이 고양이에요. 그런데 로렌스 할아버지의 마법저택을 지켜내면서 용감무쌍한 히어로로 성장하게 됩니다. 이런 점이 아무래도 아이들에게 용기를 주고,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 예상되네요. ^^

또 이 영화에서 스크린을 사로잡을 마술이라는 컨셉!!

마법의집이라는 제목이 이목을 끄네요. 아무래도 크리스마스에 개봉하는 이유가 있을 듯해요. 크리스마스에 맞춘 마술들이 펼쳐지지 않을까요? ㅎㅎ 귀여운 생활용품들이 살아서 움직이고, 인형과 로봇이 자유롭게 말을 하고 돌아다니는 재미는 ^^ 디즈니의 특징인데.. ㅎㅎ

 

 

 

 

1. [썬더와 마법저택]에는 총 50여 개의 캐릭터가 등장한데요. 요즘 발전한 3D 기술력으로 얼마나 생생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

 

2. 또 하나, 영화를 보실 때 관심있게 보셔야, 아니 들으셔야 하는 부분은 음악이에요. 유명한 영화음악 연출가가 맡았다고 하네요. ^^

 

 

 

 

 

 

 

3. 또한 이 영화의 안드로이드 버전의 게임이 이미 출시되었습니다. 잘 알려져 있지는 않은데요. ^^

 

제가 다운 받아서 해보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소재이고, 또 영화의 배경을 잘 그려넣어서, 영화를 보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지루하지 않고, 미니 게임 형식으로 잘 개발 되어 있으니, 아이들과 영화를 본후에 같이 썬더와 마법저택 게임을 해보는 것도 아이들과의 친밀도 향상에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

 

게임 리뷰는 나중에 따로 할께요~

 

^^ 나중에 제 블로그를 확인해보세요~

 

우기는 이만 물러갑니다~ 슝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