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정보/인물정보

‘고난을 주시는 하나님’ 호라티우스 보나르

by reviewer_life 2013. 12. 4.
반응형

고난을 주시는 하나님호라티우스 보나르

 

 

 

 

 

고난... 그것은 사랑하시는 자를 향한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고난의 길을 걷는 성도와 평탄한 길을

걷는 성도 모두가 읽어야할 메시지!

 

언제나 평안하고도 순탄한 길만을 걸을 것 같 은 하나님의 자녀들도 이 땅에서 고난을 당합 니다. 그런데 여기에는 자녀를 사랑하시는 하 나님의 특별한 은혜와 사랑의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고난을 통하여 그들의 다듬어지지 않은 부분들을 다듬고, 마음속 깊은 곳에 숨 어 있는 죄악의 쓴 뿌리를 잘라 내어 더욱 훌 륭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변화시키려는 하나님 의 섭리인 것입니다.

 

그리하여 마침내 그들은 거룩한 신적 성품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가장 고귀하고도 영원한 천국에 합당한 자들로 빚어질 것입니다. 그러하기에 이 땅에서 당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의 고난은 저주가 아니라 복이며 하나님의 은혜의 선물입니다. 모든 하나님의 자녀들이 이 책을 통해 고난 속에 담겨진 아버지 하나님의 측량할 수 없는 사랑과 그 무한하신 지혜를 깨닫고, 고난 가운데서도 위로와 평안을 누릴 수 있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쓰임을 받기 위해서는 준비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철저히 깨어지고 부서지며 자신을 완전히 비워야 합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그렇게 납작하게 될 때까지 우리를 사용하지 않으십니다. 우리가 그러한 자격을 갖추지 못한다면 하나님 역시 영광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그분은 우리를 주인이 쓰시기에 합당한 그릇으로 만들기 위해 무겁고도 쓰라린 시련을 보내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