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베트남차 아티소(악티초크)를 마셔봤어요 ^^ 굿!

by reviewer_life 2013. 11. 21.
반응형

우기가 오늘은 특별한 차를 마셔봤어요.

 

 

 

지인이 베트남을 다녀와서 갖다준건데, 묵혀두고 있다가 이제서야 마셔보네요.

 

뜨거운 물에 티백을 우려내어서 마셨는데,

 

미감을 자극하고, 향도 좋네요.

 

단맛과 함께 약간 구수함도 느껴지네요.

 

 

아티소는 베트남 특산물이라고 하는데요.

 

베트남 사람들이 특히 커피와 더불어 많이 마시는 음료라고 합니다.

 

 

아티소 열매는 특이하게 생겼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라서 희미하게 나오네요. ㅎㅎ

 

 

 

 

 

 

 

 

 

 

악티소에 대해서 찾아보니 변비에도 좋고, 간에도 좋다고 해요. 악티소 열매에는 비타민도 풍부하게 들었다고 하는데,

차에도 같은 효능이 들어있을지는 모르겠어요.

 

향긋한 악티소차 추천합니다.

 

아침에 커피 보다는 다른 차로 마시고 싶은 분들이 좋을 것 같아요.

 

보이차도 많이 마셔봤는데, 이 차도 괜찮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