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첫이유식, 유기농 쌀가루(초기5~8개월용) 구입 리뷰

by reviewer_life 2017. 10. 26.
반응형

초기 이유식 쌀가루 올가맘 리뷰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다. 우리집 둘째를 위해 요번에 올가맘 ORGA MOM 이유식 쌀가루가 있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첫째 때에는 쌀을 믹서기에 곱게 갈아서 초기 이유식을 만들었는데, 둘째 부터는 그런 방식이 귀찮네요. 그래서 한번 쌀가루를 찾는 중에 커피 믹스처럼 스틱형으로 밀봉되어 있는 제품을 발견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스틱 한개에 18g이고 한 상자에 10개의 스틱이 들어 있네요. 한개의 스틱으로 초기이유식이라서 3-4번 먹일 수 있는 분량이 나옵니다. 그래서 냉동실에 실리콘팩에 나눠 담아서 먹일 때마다 중탕으로 데워 먹이고 있습니다. 



설명서에 초기 이유식이라 5-8개월 아기들 먹이면 된다고 나오네요.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서 하이high아미품종의 쌀로 만든거라 되어 있어요. 


초기 말고 중기 쌀가루도 있는데, 요건 1스틱에 25그램, 2-3회 먹을 수 있다고 쇼핑몰에 적혀 있네요. (8~12개월 아기용)



이유식 만드는 방법은 300mL 물에 스틱한개를 붓고 저어줘요. 찬물로 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뜨거운 물에 풀었다가 뭉쳐진 알갱이들을 다진다고 고생 좀 해본 사람의 경험담입니다. 



물에 풀어지도록 잘저어준 후에 중불에 끓이고, 약불로 전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보관은? 

서늘한 곳, 통풍 잘 되는곳에.... 혹은 냉동보관이라고 합니다. 저도 얼른 냉동실에 넣어버려야겠습니다. 좀 따뜻한 곳에 놔둬서.... 


첫째 때보다 잘 먹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정말 미세하게 가루로 되어 있어서 그런가 잘먹습니다.  첫 구매인데 잘 산것 같네요. 나중에 기회 되면 중기이유식 쌀가루도 한번 구해봐야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