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캐논복합기용 재생토너 리뷰 : NPG-51 토너 카트리지 사용기!_캐논 이미지러너 2525(immageRunner2525)

by reviewer_life 2016.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재생토너 리뷰입니다. 사무실에 있는 복합기 토너가 다 되어서 주 거래처에 연락하니 한개에 5만원인가 8만원인가 달라고 하네요. 좀 오래된 기억이라 가물가물하네요. ^^ 


여하튼 정품이라서 그런지 너무 비싼것 같아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일단 한번 써보고 품질이 너무 않좋다면 다시 정품을 사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캐논 이미지런너 2525(Canon ImageRUNNER) 에 맞는 토너 카트리지는 NPG-51이라는 제품이네요. 그래서 NPG-51 제품을 네이버 쇼핑몰에서 검색해서 최저가를 찾아서 구입 시도했습니다. 가격은 21,600원으로 기존 거래처의 반값이네요. 택배비(2,500원) 붙는다 쳐도 훨씬 저렴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과연 재생토너 사용해도 좋을까 하는 것만 남았습니다. 이건 직접 경험하고, 시간이 지나봐야 되는 문제입니다. 그래서 택배를 받은 후 직접 토너를 갈아보았습니다. 토너 교체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토너가 들어가 있는 부분을 열고, 레버를 제치고, 다쓴 토너 빼고, 새로운 토너를 넣으면 끝납니다. 






토너가 무슨 RPG 미사일처럼 생겼네요. ㅎㅎ 처음엔 이게 뭔가 싶었습니다. 여하튼 재생 토너를 장착하고, 약 몇 달을 직접 사용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사용해본 결과 그렇게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하겠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지금도 복합기가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희미하게 나온다거나 그렇지도 않고, 진하게 잘 나오네요. 





혹시나 재생토너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의 재생토너 사용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