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저렴한 전기면도기 HEAD 3중날 방수면도기 솔직 리뷰~!

by reviewer_life 2016.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리뷰를 해보네요. ^^ 전기면도기 처음으로 사봤습니다.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지만 그냥 저렴한 걸로 사봤습니다. 아마도 쿠팡과 같은 소셜쇼핑에서 제일 싼 걸로 검색해서 찾은 녀석인데 그냥 괜찮아 보여서 샀습니다. ^^ 짧게 리뷰 평가를 요약하자면 수염이 많으신 분은 불편할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는 수염이 많지 않은 편입니다. 충전을 하고 쓰는데, 뭔가 남아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군요. 개운하게 면도했다는 느낌 보다는 아직도 턱을 만져 보면 꺼끌꺼끌합니다. 역시 좋은 면도기가 비싼 이유가 있네요. 





3중날 면도기이고, 방수가 된다고 합니다. 비누칠하고 면도해도 된다는 말이죠. 머리 윗쪽 면도날 부분은 분리가 됩니다. 그래서 청소할 때 거기를 물로 씻어내면 되죠. 기계 전체가 방수가 되는지는 아직 테스트 못해봤습니다. 괜히... 돈 버릴까 싶어서... ㅎㅎ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는데, 설명서 그냥 버리면 됩니다. 제대로된 설명 찾을 수 없습니다. 거치대가 포함되어 있는데, 밑 부분이 뾱뾱이라 욕실에 거치하기에는 편합니다. 








구렛나루 자를 수 있는 기능도 있는데 그럭저럭 쓸만하더군요. 구렛나루 정리하는 건 면도기 뒷편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충전방식이고, 8시간 충전해야 완충되고, 그냥 전선 연결해서 쓰면 되네요. 가끔 전기 코드에 연결해서 쓰다보면 갑자기 모터가 평소보다 엄청 심하게 돌아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떤 때는 약하게 돌아가고요. 이건.... 뭥미?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면도기 윗부분 커버가 있네요. 다행입니다. ^^ 여행용으로 들고 다니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2만원대인데 그럭저럭 쓸만하기는 합니다. 개운한 느낌은 없지만.... 열심히 시간을 들여서 얼굴에 문대다 보면 어느 정도 수염이 정리되기는 하네요. 


* TIP!! 털보는 사용 금지~! 개운하게 면도하고 싶은 사람 패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