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키우기

어항관리 2일차_물잡이중

by reviewer_life 2015.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딘.

우기에게도 어항이 생기고 이제 어항관리 이틀째입니다. 어항이 예쁘게 세팅되도록 계속 구상 중이고, 특히 수초를 먼저 키우려고 해요. 지금은 수족관에서 들여온 암브리아 10촉이 다지만 다른 종류의 수초도 눈여겨 보고 있어요. ㅅㅅ

다만 미니 LED램프라 8.5 와트 밖에 광량이 안되네요. 자반수조에서 수초키우려니 잘되련지 모르겠네요.



초보가 키우기 쉬운 무난한 수초들을 섭외하고 풍성하게 키워봐야겠네요. 최종 목표는 풍성한 수초가 가득해서 여러 물고기(잡어항)를 키워 보는 겁니다.



이제 물생활 시작이라 준비할게 많네요. 그래도 매력적이고, 재밌는 취미라 생각이 듭니다.



어제랑 달라진 점은 오키나와에서 구한 소원성취 모래병이랑 차돌 한개 담아봤어요.



매일 조금씩 뭔가로 채워보고 꾸미기 해볼라고 합니다. 내일은 물동전 워터코인 화분이 있는데 수경재배로 전환해서 어항안에 심어봐야겠어요.

물잡이 중이긴 한데 괜찮을까 모르겠네요. 수초가 많으면 물잡이가 더 쉬워질꺼라 생각하는데 그건 직접해봐야 알겠네요.

그럼 다음 어항소식은 내일 전해드리겠습니다. 굿데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