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찬양

하나님의 평강_그은혜로우심을 찬양집 수록곡

by reviewer_life 2014. 12. 31.
반응형

하나님의 평강

강준식 작사 / 양진경 작곡

 

우리네 인생길 계획 무너지고 소망 사라져도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아라

 

험난한 세상사 끝없는 고난 속에

절망하고 넘어져도 낙심치 말고

 

감사하며 기도하라 주님이 함께 하시리라

폭풍우 몰아치고 비바람 불어와도

 

내 주님 함께 계시니 두려울 것 전혀 없으리

기도하며 감사하세 내 모든 생각과

 

내 모든 환경을 뛰어넘는 하나님의 평강

그 누구도 측량 못할 평강 하나님 평강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나의 마음과

나의 마음과 생각 지키시리라

 

주 함께 가는 길 주와 가는 길 기쁨이 있네

걸음 걸음 마다 우리 주님 나와 동행하시네

 

나의 길 주님께 맡기고 순종하면

오 풍성한 은혜 누리네 온전한 주 사랑

 

나는 믿고 기대하리 내 주님 사랑 찬양하리

나는 주님의 사랑 찬양 찬양

 

찬양하리라 평강의 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