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찬양

[성가대찬양영상] 여호와는 나의 목자_그사랑하심을 수록곡_윤지영 작곡

by reviewer_life 2014. 12. 3.
반응형

여호와는 나의 목자 (그사랑하심을 수록곡)

The LORD is my shepherd

 

윤지영 작곡

 

여호와는 나의 목자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네

 

여호와는 나의 목자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네

 

여호와는 나의 목자 부족함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인도하시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 하지 않음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 날 안위하시고

 

주가 내 원수 앞에서 내게 상을 베푸사

내 잔이 넘치나이다 넘치이다

 

주 날 항상 돌보시고 날 친히 거느리시네

주 날 항상 돌보시고 날 친히 거느리시네

 

내 평생에 선함과 인자하심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 여호와 집에

영원히 영원히 거하리다 아멘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