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집에서 뚝딱! 식빵으로 피자를 만들어 먹자!

by reviewer_life 2014. 12. 29.
반응형

집에서 뚝딱! 식빵으로 피자를 만들어 먹자!

 

가끔 피자가 먹고 싶은 날이 있죠? 그런 날 도미노나 동네 피자를 시키려고 하니 돈이 너무 많이 들어 그냥 포기하기 일쑤! 집에 오븐도 생겼겠다, 먹고 싶기도 하고, 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미니 오븐으로 구워 본 초간단 미니 피자입니다. 겨울방학, 출출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겠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ㅎㅎ

별을 주자면....... ★★★☆☆

 

 

재료

식빵(되도록 맛있는 빵으로.... 샤니식빵으로 만들었는데, 식감이 별로....쩝...)

토마토 소스, 치즈, 피클, 콘 옥수수, 베이컨 1조각, 야채-양파

 

 

 

 

 

요리

일단 토마토 소스를 준비해 줍니다. 저는 스파게티 소스를 구입해 두었습니다. 요걸 이용해서 맛있게 쓱싹쓱싹 할 계획입니다.

 

 

 

 

양파가 빠지면 섭섭하겠지요. 양파도 잘 썰여 주고, 듬뿍 듬뿍 넣어줍니다. 건강에도 좋은 양파, 맛도 좋은 양파.

 

 

 

 

마트에 파는 베이컨을 꺼내었습니다. 얼마나 맛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베이컨도 적당히 싹뚝싹뚝!

 

 

 

 

피자에 빠질 수 없는 피자 전용 치즈를 송송송 뿌려줄 준비 끝!! 치즈는 다다익선! 많으면 많을 수록 맛있죠? 헤헤....

 

 

 

 

약간의 아쉬움.... 피클이 없어서 스위트 콘으로 대체했습니다. 옥수수도 나름 맛을 더해주니까요. 

 

 

 

열심히 토마토 쏘쓰 발라주고~ 요게 간을 맞춰 주지요. ㅎㅎ

 

 

 

 

 

열심히 토핑을 합니다. 예쁘게 쌓을 필요없이 흘러내리지 않게 잘 쌓아 올려야죠. ㅎㅎ 치즈가 좀 부족해 보입니다. 그려.....

 

 

 

드디어 나온 완성품..... 미니 오븐 온도와 시간을 너무 오랫동안, 그리고 과하게 했나봐요.

첫번째 나온 녀석은 뒷부분이 타버렸는데, 요건 뒤에 나온 녀석 사진입니다.

 

 

 

맛은? 상상에 맡깁니다. ㅎㅎ 왠지 사진은 맛있게 보이도록 못찍었네요. ㅎㅎ 스마트폰으로 찍다보니.....

 

초간단 피자 식빵 한번 만들어 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