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제습기 추천_올 겨울 장만한 저렴한 삼성제습기

by reviewer_life 2014. 11. 29.
반응형

제습기 추천_올 겨울 장만한 저렴한 삼성제습기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구입하고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 제습기를 리뷰해 보고자합니다. 한 여름 다 지나고, 늦게서야 제습기를 구입한 ^ ^ 리뷰네요. 한 여름이 지나고, 제습기 가격이 많이 내렸다는 점이 주효하게 작용했습니다. 대충 제습기 가격이 좀(?) 쎄더라구요. 그런데, 요번에 살펴보니, 18만원대로 있길래 이참에 구입해 버려습니다.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역시....AS에 대한 민감함 때문인지, AS센터를 찾기도 쉬운 삼성 제품으로 질렀습니다. 지금은 15만원대 정도네요. ^^ (쿠팡에서...)

                                                                                    슬퍼2 

 

 

 

 

 

요녀석이 삼성제습기입니다. 저가형 모델이지만, 제습력도 괜찮고, 에너지효율도 2등급으로 작은 집에서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제습기 물받이 통이 4.5리터 정도인데, 하루 지나고 나면 한번씩 빼서 버려주면 됩니다. ^^디자인도 나름 괜찮고, 쓸만하군요.

 

 

 

 

기능은 자동/예약/연속 운전기능이 있네요. 주로 연속으로 틀어놓는데, 습도가 확확 떨어지니 정말 좋네요. 집이 왜이리 습한지....ㅠㅠ

 

 

 

  

 

 

 

뒤에 있는 공기 빨아들이는 곳에 한번씩 보면 먼지가 수북히(?) 쌓이네요. 요건 본체에서 쉽게 떼내서 물로 씻어주면 되네요. 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은....집안에서 빨래 말릴 때 도움이 많이 되네요. ^^ 곰팡이가 많은 집이라,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샀는데, 더이상 곰팡이가 증식되는 걸 막아주니 정말 다행입니다. 곰팡이 한번 번지면 정말 정말 잡기 힘들잖아요. 겨울철이라 곰팡이가 많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크롬 바디라서 그런지 예쁘네요. ㅎㅎ 역시 화이트가 짱! 검은색도 있으니... 그건 취향대로~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제습기 구입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이 글을 남깁니다. ~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