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부산] 아기 50일 촬영 리뷰_이즈본스튜디오

by reviewer_life 2014.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다.

오늘은 50일 촬영한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부산에 있는 일신기독병원 근처 이즈본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해본 리뷰입니다. 우선 시작하기에 앞서 대가성 물품이나 금액을 받은적이 없으며 순수한 리뷰라는 걸 먼저 알려드립니다.

 

일신기독병원에서 산후조리를 하면서 여기서 50일 촬영 무료로 해준다고 해서 50일이 지나고 촬영을 하러 갔습니다. 두 분이서 작업을 진행하셨는데, 촬영은 그럭저럭 잘 진행되었습니다. 아기가 병원에 올 일이 있어서 온 김에 들려서 촬영을 진행했는데, 배가 고픈 와중에도 잘(?) 견뎌주어서 ^^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웃고 있는 아가~ ㅋㅋ 열심히 열심히 촬영을 해주셔서 사장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네요. 결과물도 제 나름대로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는 아무리 촬영하고 싶어도 소품도 없고, 카메라도 없어서 하기가 힘든데, 이렇게 스튜디오에서 예쁘게 촬영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제 스마트폰으로 촬영했는데도 정말 이쁘게 잘나오네요. ㅎㅎ

 

 

 

 

 

중간 중간 흘러내리는 침(?)도 딲아 주시고...ㅎㅎ 조금 크고 나니 침을 어찌나 잘 흘리시는지.....

 

 

 

 

 

 

세가지 컨셉으로 촬영을 해주셨습니다. 위에 녹색이랑 아래 주황색 치마에 모자가 두번째 컨셉입니다.

 

 

 

 

아구궁~ 이뻐라!!

 

 

 

여러가지 소품도 많길래 같이 찍어봤습니다.

 

 

 

 

 

 

 

 

 

 

 

 

 

무료로 촬영을 했는데, 일단, 받을 수 있는 사진은 한컷만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찍었던 사진만 사기로 해서 5만원 주고 찍었던 사진들을 구입했어요.

 

나중에 액자는 인터넷으로 구입하고, 사진은 인터넷 현상업체에 맡기면 더 저렴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기로 했어요.

 

무료로 제작해 주는 앨범에는 신생아때 찍은 사진 한컷, 50일 촬영 때 고른 사진 한컷으로 몇 주후에 받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여하튼 50일 촬영을 잘 마치고 아기 사진 잘 받고 왔습니다. ^^

 

저렴하게 잘 찍은것 같아요. 100일 사진은 어떻게 해야할지 아직 고민이기는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