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아기목욕샴푸와 로션, 보톰 밤, 니플 밤 사용기와 엄마 젖몸살용 약 리뷰

by reviewer_life 2014. 7. 18.
반응형

아기목욕샴푸와 로션, 보톰 밤, 니플 밤 사용기와 엄마 젖몸살용 약 리뷰

안녕하세요. 현역 애기아빠의 우기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중요한 아기피부를 위한 제품 사용기를 적어보려고해요.

우선 집에서 사용하고있는 것들은 earth mama angel baby에서 나온 제품이에요. (made in USA)


♡ 로션과 카밍라벤더(샴푸와 바디워시 겸용) 기저귀발진 날때 발라주는 허브제품과 니플밤이에요.


위의 사진이 로션이에요. 여름이고 신생아라서 아직 발라주지는 않았어요. 요건 다음 기회에 어떤지 리뷰해야겠네요. ㅎㅅㅎ


calming lavender 샴푸와 바디워시예요. 신생아때부터 사용중인데 목욕시킬때 한번만 살짝 가제수건에 뭍혀서 쓰고있어요. 은은한 라벤더향이 나서 좋고, 무자극이라서 애기한테 좋다고 추천받았어요.


보통 밤이랑 니플밤에요. 애기 얼굴이나 엉덩이에 오돌토돌 태열 때문에생긴 피부 땀띠 같은 것에 발라줬어요. 아토앤비 수딩겔도 좋다길래 주문해뒀는데 같이 병행해서 발진과 땀띠에 발라주려고 합니다.


인그리디언트도나와 있네요. ㅎㅅㅎ 식물성 허브 추출물들인것 같은데요. 우리 애기 얼굴에 심하게 많이 올라왔을 발라주니 조금 가라앉았네요.

니플 밤은 모유수유하는 엄마를 위한 건가봐요. 아내가 젖몸살을 했는데 요거는 있는데도 안쓰고 네이버 검색해보고는 비판텐 연고가 좋다며 사오라고 하네요.

밤에 너무 아파서 잠못자고 끙끙 앓았는데, 남은 모유를 손으로 다짜내고 나서 좀나아졌다고 하네요. 오전에는 유두 부분에 고름도 짜냈어요. 바늘을 소독하고 고름부분을 찔렀는데 처음에는 아플줄 알고 무서워 했는데 안아팠다고 하네요. 젖몸살을 앓고 나서는 최대한 애기에게 모유수유하고 나머지는 짜내고 있어요.


비판텐연고는 여러가지 쓰임새가 있네요. 수유기 유두균열이나 아기 기저귀 발진. 습진, 일광피부염에도 쓰이고 화상에도 쓰이네요. 가격은 약국에서 6천원 주고 사왔어요.

요건 유두 보호기.

요건 차갑게나 따뜻하게 마사지해줄 수 있는 팩입니다.

젖몸살을 이기기 위해 오만 도구를 다 사용했네요. 그런데 진짜 많이 아프다고 합니다. 모유 수유하실때 애기 먹이고 나서 반드시 다짜내야 한다는 것 잊지마시고요.

오늘은 이렇게 애기 피부용 ㅅㅅ 상품들과, 엄마젖몸살용 도구와 약들을 리뷰해봤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ㅅ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