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부모교실

신생아 기저귀 어떤게 좋을까? 하기스, 베비오닉, 펨퍼스 & 아기 기저귀 가방_키플링 숄더백

by reviewer_life 2014. 7. 4.
반응형

신생아 기저귀 어떤게 좋을까? 하기스, 베비오닉, 펨퍼스


 

 

 

아기들 기저귀 선택하는것도 상당히 고민이 되네요.

 

집에 오시는 분들이 선물로 하기스 기저귀를 주셨는데요. 하기스도 입혀 보니 편한것 같고,

 

 

 

 

 

또 아는 분이 택배로 기저귀 한박스 주문해서 보내주셨는데요.

 

 

베비오닉이라고 깨끗한 나라에서 나오는 제품이네요. 요건 하기스 신생아 용보다 조금 더 두꺼운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흡수율은 더 좋을 것 같은데, 아기가 더워 할 것 같아서 (여름이라 ^^)

 

 오케이3no

 

일단 하기스를 먼저 소모하고 있어요.

 

하기스랑 베비오닉이랑 같이 비교샷~! 

 

 

둘 다 아기가 응가나 쉬를 하면 아래 무늬의 색이 바뀌네요. 노란색이 파란색으로 변해요.

 

(아빠는 신기방기해~ 함) 요런것 처음 접해 보는 완전 초보임!! ^^ ;;)

 

슈퍼맨

 

 

 

 

 

어떤 분들은 아기들 피부가 정말 예민하기 때문에 결정하기 힘들다면서 펨퍼스 기저귀를 추천하던데요. 혹시나 우리 아가가 피부발진 생기면 한번 펨퍼스로 갈아타 봐야겠네요. 여름이라 주구장창 누워있는 아기 피부에 피부발진이 없도록 고민과 연구를 많이 해봐야겠네요. 그렇지만, 둘 다 아직 칭얼거리거나 힘들어 한다는 느낌은 오지 않네요. ^^

 

 

초보 아빠는 암것두 모르고 매일 하나씩 아기에 대해서 배워간답니다. 기저귀 사로 갔을 때에도 신생아 여아가 입을 것 달라고 했더니 남녀 공통이라고 하면서 ^^ 저의 무지를 사장님께서 깨우쳐 주시더군요. 괜히 세부적으로 이야기 했어!! 라고 자책하며 ~ 하나 배우고 돌아왔습니다. ㅋㅋ

 

 

 

 

기저귀가방?


아참, 그리고 아기 기저귀 가방도 아는 분으로 부터 하나 선물 받았는데요. 보라색 키플링 가방 숄더백을 주시더라구요. 기저귀 가방하라고 하면서.... ㅎㅎ 그런데 안에 주머니도 좀 있고 괜찮더군요. 제가 메고 다닐건 아니지만 아내도 맘에 들어 해요. ㅎㅎ

 

 

 

 

 

일단 저의 경험들을 올리는 자리이니만치 오늘 여기 까지만 쓸께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를 물어다 드리겠습니다.

 

그럼, 20000~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졸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