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3

부산 가야테마파크/인제대 부근 먹을만한 곳_선궁 오리백숙 추천!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요즘 날씨도 좋고 해서 지난 주에 가야테마파크에 놀러갔다 왔습니다. 인제대 부근이라 식당도 많고, 커피숍도 많이 있네요. 일단 가야테마파크를 한바퀴 돌고, 식당도 지인의 소개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근처에 무슨 백종원이 다녀간 식당도 있고, 큰 커피숍도 있던데, 선궁은 조금더 외진곳에 있었습니다. 네비로 안내 받아서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테마파크에서 2.5km 밖에 안걸리네요. 테마파크가 왼쪽에 있다면 선궁이 위치한 곳은 도로 오른쪽 입니다. ^^ 메뉴는 청둥오리 백숙을 시켰습니다. 배고파서 먼저 먹다 보니.... 인증샷도 안찍고... 그래서 먹은 자국이 남았네요. ㅎㅎ 조금 기다려서 나온 오리백숙! 얼마만의 오리인지!! 백숙 2명이서 먹기에는 좀 많습니다. 그래서 3명이.. 2018. 5. 16.
피그미 코리도라스(피그매우스)와 하스타 합사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요즘 좀 바빠서..... ^^* 최근에 데려온 소형코리도라스 소식을 먼저 올립니다. 요즘 HOT 하다는 하스타와 쌍벽을 이룰 수 있는 귀여움을 가진 소형 코리들은 두 종류가 더 있습니다. 먼저는 하브로서스이고, 가로 줄무늬에 꼬리 부근에는 둥근 점이 인상적이 녀석들입니다. 두번째로는 피그미 코리도라스라고도 불리는 피그매우스입니다. 길러본 결과 하스타보다 튼튼합니다. 최근에 고피쉬에서 1마리 천원이라는 빅세일 이벤트를 해서 얼른 열마리 주문해버렸습니다. 물론 고피쉬가 택비가 좀 비쌉니다. 타업체와 비교해서 망설여지는 택배비죠. 그래도 10마리에 1만원이라면 또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싸게 판다는 매직아쿠아 역시 1마리 2천원 가격에 판매되는 녀석들이거.. 2018. 5. 16.
무선이어폰 지온 [ZION Z7]_가성비 정말 대박! 최근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무선이어폰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사실 저는 아이리버 무선이어폰이 하나 있습니다. 구입한지 1년은 좀 넘은것 같은데, 아이리버 블랭크라는 제품으로 좌우가 줄로 연결되어서 목에 걸고 다닐 수 있는 제품입니다.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이 제품 정말 불편합니다. 그래서 자주 사용을 안하고, 한번씩 음악 듣고 싶을 때에나 사용하고, 거의 장식 수준으로 변했습니다. (아이리버 제품의 경우 좌우를 연결하는 줄이 정말 불편해서 이건 좀 아니다 싶었던 제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랜 시간 귀에 착용 하기에는 귓구멍이 좀 아프고요. 그리고 헐거워서 한번씩 빠질때도 있었고, 특히나 귀에 고정시키는 부품이 아크릴재질의 플라스틱이라 잘 부러집니다. 그래서 한번은 두개를 모두 부셔버려서 그것만 따로 .. 2018. 5. 1.